-
-
독일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퍼기’,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만난다
최근 세계 유아박람회 중 하나인 독일 Kind+Jugend(이하 K+J) 2023에서 ‘INNOVATION AWARD’를 수상한 퍼기(firgi)가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 66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소식을 알렸다.
퍼기는 코로나로 중단했던 오프라인 박람회 참가를 재개하고 온라인에서 국민 육아템으로 알려진 퍼기의 주요 제품 라인업들을 오프라인에서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퍼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이중밀폐 이유식큐브’와 퍼기만의 기술로 해외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이유식 밥솥칸막이’ 등 다양한 상품들을 모두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퍼기의 ‘이유식 밥솥칸막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해당 제품은 이번 9월에 개최된 독일 세계 유아박람회에서 퍼기만의 ‘히팅파이프’ 기술을 인정받아 유럽의 유명 기업 제품들을 제치고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하였다.
이유식을 골고루 익히면서 조리 시간은 줄여주어 육아 시간 단축에 도움을 주는 기술을 겸비한 퍼기 이유식 밥솥 칸막이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오프라인 현장에서 직접 보며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중밀폐의 원조라 불리는 ‘퍼기 이중밀폐 이유식큐브’ 역시 기대 제품 중 하나이다. 이중밀폐 이유식큐브 또한 퍼기만의 또다른 기술을 적용하여 냉장고 냄새 배임, 재료간 섞임이 없도록 설계하고 바디가 슬림하여 냉장고 내부에 자리차지를 하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퍼기 관계자는 “퍼기의 다양한 이유식기 상품들을 사용해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에 박람회에도 참가
2023-09-25 16:21:53
-
-
소셜빈, 세계 최대 유아박람회 독일 Kind+Jugend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소셜빈이 세계 최대 유아박람회 중 하나인 독일 Kind+Jugend(이하 K+J) 2023에서 ‘INNOVATION AWARD’를 수상했다.
K+J는 미국 ABC, 중국 CBME와 함께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유아용품 전시회로, 매년 유럽과 미주, 아시아의 대표 유아용품 전문 기업과 전 세계 바이어가 방문하는 B2B 박람회다.
올해는 지난 9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46개국 974개 업체가 참여하고 113개국 15,000여 명의 유아용품 관계자들이 방문했다.
박람회 기간 열리는 최대 이벤트이자 유일한 시상식인 ‘Innovation Award’는 유아용품의 글로벌 트렌드와 핵심가치를 주제로 키즈케어, 이동수단, 장난감 등 7개 부문에서 25개국 120개 사, 200여개의 제품들이 모여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소셜빈은 대표 브랜드인 퍼기(Firgi)의 ‘밥솥칸막이’를 출품해 키즈케어 부문에서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단 하나의 제품에 주어지는 ‘Innovation Award Winners’에 선정됐다. 특히 지난해 퍼기 고래캡으로 같은 시상식 결선에 오른데 이어 한국 기업 최초로 2회 연속 결선에 제품이 올라 수상까지 하는 영예를 안았다.
퍼기 이유식 밥솥 칸막이는 독창적인 설계로 만들어진 ‘히팅 파이프’ 기술로 K+J의 주제인 ‘변화하는 시대의 육아’에 맞춘 Time Saving, Energy Saving, Effort Saving 요소에서 최고점을 획득했다.
퍼기의 히팅 파이프 기술은 3개의 칸막이 사이 통로가 히팅 파이프 역할을 해 높은 열전도율로 이유식을 골고루 익히면서 조리 시간은 줄여주어 육아 시간 단축에 도움을 주는 기술으로, 퍼기 이유식 밥솥 칸막이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칸막이 사이에는 경사진 통로를 만들어 이유식이 끓어 넘
2023-09-15 16:25:27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