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완판 대란 라비킷 , 4세대 분리형 분유포트 2차 예약판매 시작
육아 출산 전문 브랜드 라비킷(La vikit)에서 출시 후 빠르게 1차 완판되었던 4세대 스마트 분유포트를 1월 22일부터 2주간 2차로 예약 판매한다. ‘라비킷 분유포트’는 기존 분유포트의 세척이 불가능한 단점을 보완, 통분리세척이 가능한 4세대 분유포트로 ”업계 최초, 물통 분리 및 세척이 가능해 아기들의 안전과 부모들의 사용 편의성을 동시에 높인 4세대 스마트 분유포트”라고 브랜드 담당자는 전했다.브랜드 설명에 의하면 “육아용품은 안전과 위생이 중요한 만큼 잦은 세척과 살균이 필수적인데, 기존 분유포트는 물통 분리가 불가능해 깨끗하게 세척하지 못할 뿐 아니라 물 고임 현상으로 인해 세균 번식의 위험이 있던 반면, 라비킷 분유보트는 물통만 분리가 쉽게 가능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분유타기를 도와줄 수 있는 육아템”이라고 설명했다.특별히 “’원터치 모드’로 가열부터 염소 제거, 빠른 쿨링과 보온까지 한번에 가능해 출산 후 약해진 손목의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어 편리한 것이 제품의 큰 장점” 고 설명해 많은 부모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버튼만 돌리면 손쉽게 물 온도와 출수량을 조절할 수 있어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분유 물을 맞출 수 있고, 중탕기로도 활용할 수 있어 모유와 이유식 중탕, 젖꼭지 소독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분유포트로써 가성비 있게 긴 사용주기로 활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게다가 “KC 안전 인증 완료 및 환경호르몬 없이 안전한 식품 등급의 스테인리스 사용, 안심 차일드락 기능으로 안전성도 철저히 확보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4-01-22 10:00:05
-
-
라비킷 , 원터치 접이식 아기 욕조 ‘폴더킷’ 출시… 스마트 온도계 기능 선보여
육아출산 전문 브랜드 라비킷(La vikit)에서 접이식 아기 욕조 ‘폴더킷’ 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신생아 시기(0세) 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폴더킷’ 은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 한 원터치 폴딩 욕조이며, 벽걸이 형태로 공간 제약 없이 건조 및 보관이 용이한 제품 이다.
또한 “탈부착 형태의 스마트 온도계”로 “아기 목욕 시 가장 중요한 물 온도를 확실하게 조절” 해주는 점을 강점으로 소개하며, 37도 온도감지 배수플러그가 눈으로도 쉽게 물 온도를 측정할 수 있도록 해주어 “육아에 서툰 초보 엄마 아빠에게 편리하고 스마트한 제품” 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덧붙혔다.
더불어 ‘폴더킷’ 은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에게 신생아 목욕에 대한 걱정과 육아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만능 육아템”이 될 수 있도록 “목욕하는 공간의 역할 뿐 아니라 놀이하는 공간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견고한 프레임과 높은 내구성 또한 놓치지 않아 안심하고 오랫동안 튼튼하게 사용 가능 하다고 덧붙혔다.
라비킷(La vikit) 브랜드 담당자는 시중에 나와 있는 아기 욕조의 짧은 사용 주기와 기능적인 부분을 아쉬워하는 육아맘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 활용이 가능하며 아이가 성장하는 시기에도 변형 없이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힘썼다”며
앞으로도 “아기와 엄마 아빠에게 모두 합리적이고 가치 있는 제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라비킷 ‘폴더킷’ 은 라비킷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
2023-06-07 10:00:19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