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왜 더 내?" 노브랜드 '2900원' 가성비 버거 출시...맛은?
물가 상승으로 햄버거 프랜차이즈가 앞다퉈 가격을 올린 가운데, 노브랜드 버거가 '역대급' 가성비를 충족시키는 버거를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14일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는 신세계그룹 20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2023 쓱데이’를 기념해 가성비 버거인 짜장버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는 신세계푸드가 직접 개발한 짜장소스에 타 브랜드보다 20% 두툼한 고기 패티, 양파, 양상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색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부쩍 오른 먹거리 가격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단품 2900원, 세트 4900원의 가격으로 출시됐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슬로건 ‘Why pay more? It’s good enough(왜 더 내? 이걸로 충분해)’처럼 짜장버거를 통해 가성비 전략을 강화하는 동시에 가격 대비 뛰어난 맛과 품질로 가심비도 높인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계속되는 고물가 기조에 먹거리 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외식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에 따르면 지난해 9월 서울지역 짜장면 한 그릇의 평균 가격은 7069원으로 전년 9월 6300원 대비 12.2%나 오르며 한국소비자원이 집계하는 8개 외식 품목(짜장면, 김밥, 칼국수, 냉면, 삼겹살, 삼계탕, 비빔밥, 김치찌개백반) 가운데 가장 높은 가격 상승률을 보였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와 함께 더욱 풍성한 감칠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계란과 치즈를 더한 짜계치버거(단품 4400원, 세트 6400원)도 출시했다.
또한 짜장면에 군만두를 곁들여 먹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맞춤 사이드 메뉴로 팝콘만두(1500원)도 함께 선보였다.
2023-11-14 11:05:02
-
-
신세계푸드, 소아암 환우 위한 '사랑의 헌혈' 동참
신세계푸드는 18일 올해 첫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성동구 성수동 신세계푸드 본사와 충북 음성군 음성공장에서 진행된 사랑의 헌혈 행사에는 임직원 200여명이 참여했다. 직접 참여하지 못한 임직원들은 각자 보유하고 있던 헌혈증서를 기증하며 행사에 동참했다. 신세계푸드는 이날 임직원으로부터 기부 받은 헌혈증서를 모아 연말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 손천식 상무는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2019-03-18 17:45:54
-
-
신세계푸드,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 확대
신세계푸드는 프라이팬 조리용으로 판매해 온 ‘올반 트리플 치즈 닭다리 너겟’을 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된 재료와 조리방법을 적용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앞서 지난해 11월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으로 출시한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가 두달 만에 1만봉 판매를 넘어서는 등 호조를 보이는 것에 주목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현재 10%로 추산되는 에어프라이어의 가정 보급률이 장기적으로 30%까지 늘 것으로 예상된다”며 “치킨 텐더와 치킨 너겟 출시를 시작으로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에어프라이어 전용 ‘올반 트리플치즈 닭다리너겟’은 체다·모짜렐라·파르메산 3가지 치즈를 닭다리 모양 너겟 속에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와 담백한 닭고기 맛을 살렸다. 특히 겉에 옥수수가루를 얇게 코팅해 에어프라이어의 열풍으로 표면의 수분을 증발시켰을 때 기름에 튀긴 것과 같은 치킨 너겟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과자나 빵을 부풀려 볼륨감을 주는 재료를 반죽에 적용해 더욱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전국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등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8380원(500g)이다.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19-01-07 11:27:55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