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열이 38.9도까지…심형탁♥사야 부부 입덧에 마음고생
배우 심형탁이 아내 히라이 사야의 건강을 걱정했다.지난 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이 임신 13주차에 접어든 사야를 걱정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입덧으로 고생하는 사야의 모습은 패널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심형탁은 “사야 성격상 감정을 숨기는 게 있다. 아프면 아프다고 말을 안 한다. 입덧과 빈혈이 계속 있다”고 했다.심형탁은 “오늘 아침 마음이 아팠던 게 사야의 볼 꺼짐이 훤히 보였다. 최근에는 열이 나 병원에 가지 않았냐”고 말했다. 이에 사야는 “기침은 해도 열이 안 나면 괜찮을 줄 알았다”고 했으나, 심형탁은 “그때 열이 38.9도까지 올랐다. 곧바로 입원까지 했다”고 걱정했다.심형탁은 입맛이 없는 사야를 위해 좋아하는 빵과 망고 음료를 준비하는 등의 정성을 보였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5-08-08 14:34:26
-
-
한고은 "첫 부부싸움 후 남편에 너무 실망"...무슨 일?
'신랑수업'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 부부싸움 했던 때를 다시 떠올렸다.
오는 8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9회에서는 '신랑수업 공식 깨소금 부부' 심형탁-사야가 자신들의 결혼식을 빛내준 한고은과 신영수 부부의 집을 방문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나온다.
앞서 한고은은 심형탁, 사야 부부의 집들이에서 직접 만든 소고기뭇국을 대접해 사야를 감동케 했던 터. 이에 사야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집을 방문해 미리 준비해온 특별한 선물을 건네고, 뒤이어 소고기뭇국 레시피(조리법)를 전수받아 함께 요리를 한다.
한고은과 사야는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부부 싸움' 관련 이슈가 나오자 한고은은 자신의 경험담을 생생하게 들려준다.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하다 보니, 결혼 전에 한 번도 싸운 적이 없었다"는 한고은이 "결혼하고 나니까 싸울 일이 생겼는데, 그때 (남편에게) 너무 실망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과연 한고은이 신영수와 어떤 문제 때문에 첫 부부 싸움을 한 것인지, 그리고 이를 어떻게 풀었는지에 관심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한고은은 시어머니가 사야를 위해 싸주신 밑반찬을 건네 사야를 감동하게 한다. 사야는 "진짜 친언니 같다"라며 고마워하고, 잠시 후 다 같이 식사를 할 때, 심형탁 사야 부부는 자신들의 결혼식 뒤풀이 비용을 한고은이 결제했던 초특급 '미담'도 방출한다.
한편 채널A 예능 '신랑수업'은 8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11-07 18:16:01
-
-
심형탁, 국내 결혼식 사진 공개…오늘 '신랑수업' 방송서 어떤 일이?
배우 심형탁이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와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심형탁과 사야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진행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달 일본에서 먼저 결혼식을 진행했으며, 혼인 신고도 이미 마친 상태다.
이날 결혼식 1부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 2부는 개그맨 문세윤이, 축가는 가수 이승철과 신성이 맡았다.
심형탁은 소속사 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국 결혼식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현명하고 사랑스러운 사야를 아내로 맞이하게 되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결혼식에서 마지막으로 흘린 눈물을 끝으로, 더 이상 울지 않고 사야와 가족을 위해 강한 남편이 되겠다. 평생 아내를 지킬 것을 약속한다”고 다짐했다.
한편 23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8회에서는 ‘부부 심리 상담’에 나선 심형탁-사야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08-22 13:04:38
-
-
'신랑수업' 한고은, "허리 내려 앉아 119 실려가기도"
배우 한고은이 건강 상태를 전했다.
14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함께 재활 운동을 하는 장면이 나왔다.
이날 신영수는 "아내 한고은씨가 운동을 안 좋아한다. 허리도 아프고 몸이 안 좋다. 그래서 같이 운동해서 건강하게 만들려고 한다"고 전했다.
한고은은 작년 겨울에 크게 다쳤었다고. 그는 척추측만과 목 디스크 회복을 위해 재활 운동을 하고 있다면서 "그냥 앉아 있는데 허리가 내려앉아서 119에 실려 갔다. 발가락은 움직이는데 다리를 아예 못 움직였다"고 말했다.
신영수는 아내 한고은이 운동 후 달라졌다고 자랑했다. 그는 "건강한 육체에서 건강한 정신이 나온다고 와이프가 말도 예쁘게 해주고 웃음이 많아졌다"고 전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06-14 22:11:01
-
-
손호영 "올해 43세, 장가가고 싶어...아이 잘 볼 수 있다"
그룹 god의 멤버 손호영이 결혼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손호영은 20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24회에등장했다. 이날 손호영이 등장하자 홍현희는 "god의 '찐팬'이었다"라며 "(윤)계상 오빠도 결혼했는데, 호영 오빠도 가야지"라며 인사했다. 올해 43세인 손호영은 "사실 멤버들 중 가장 먼저 결혼할 줄 알았고, 멤버들도 그렇게 생각했었다"라고 씁쓸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현재 god 멤버들 중 손호영과 데니안만 결혼을 하지 않은 상황. 손호영은 "제가 쭌이 형(박준형) 결혼할 때, 46살에 했다. 마음속으로 생각을 했다. '46살 훨씬 전에 결혼하지 않을까. 너무 늦다' 그랬는데, 이제 2년 반 밖에 안 남았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이어 최근 결혼식을 올린 윤계상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멤버 중에 세 번째 가지 않았나. 눈물이 확 나더라. '결혼을 언젠가 하겠지'라고 생각만 하다가 실제로 하니까 울컥하더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이승철은 "god 멤버들이 결혼 강력하게 추천하냐. 하지 말래?"라고 물었다. 그러자 손호영은 "태우는 처음엔 '하지 마'라고 했다가, 얘기해보면 하라고 하더라. 근데 처음에 물어보면 꼭 하지 말라고 한다"면서 "계상이는 그냥 다 좋은 것 같더라. 지금은 그런 순간인가보다. 너무 좋다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손호영은 신랑감으로서의 자격에 관해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이를 잘 볼 수 있다"라고 장점을 어필해 출연진들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이진경 키즈
2023-07-21 11:16:38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