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산다라박, 남동생 천둥♥미미 결혼에 "너무 축하해"
걸그룹 2NE1 출신 방송인 산다라박(박산다라)이 친동생 천둥(본명 박상현)의 결혼을 축하했다. 27일 산다라박은 동생 천둥과 구구단 출신 미미의 결혼식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시하며 "너무 축하해 내 동생들, 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자"는 글을 적었다. 이어 "축하해 주러 와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정말 행복하다"고 말했다.올라온 사진 속에는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천둥과 미미의 행복한 모습이 흑백으로 담겼다.지난 26일 결혼한 천둥과 미미는 작년 7월, 4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한편 산다라박의 동생으로도 잘 알려진 천둥은 지난 2009년 엠블랙으로 데뷔했다. 1993년생인 미미는 2016년 그룹 구구단 멤버로 데뷔해 배우로도 활동했다.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05-27 17:39:18
-
-
천둥·미미, 결혼 전제로 교제...최수종에 주례 부탁
천둥과 미미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다.
두 사람의 열애는 13일 방송된 KBS 2TV '세컨하우스' 예고편을 통해 밝혀졌다. 천둥과 미미는 "우리 (열애한 지) 이제 4년"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 두 사람은 '세컨하우스' 녹화 당시 최수종에게 주례를 부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천둥은 인스타그램에 '"처음엔 걱정도 많았고 용기도 부족했지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용기를 냈다. 항상 부족하고 불안한 나를 차분하게 응원해 주고 따뜻하게 이해해 주는 미미를 위해 앞으로 책임감을 갖고 행복하게 잘 지내는 모습 보여드리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그리고 지금까지 나를 사랑해 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 음악하는 아티스트로써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미미 역시 "먼저 인사 드리고 싶었는데 방송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게 됐다. 나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함께하는 시간 동안 늘 옆에서 지켜주고 힘든 시기에도 나에게 많은 힘이 되어줬다. 또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사람이다. 우리의 앞날을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3-07-14 16:31:48
-
-
로보카폴리, 뽀로로, 앵그리버드 만나러 캐릭터라이선싱페어 놀러가요!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2017’전시회가 지난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됐다. 국내 외 인기캐릭터의 향연에 어린아이는 물론, 어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콘텐츠의 비상(飛上)구를 함께 찾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320여 개 캐릭터 라이선스 관련 기업과 단체 등이 참여해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전시회장에는 캐릭터를 이용한 다채로운 제품들은 물론, 어린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신나는 체험들이 가득해 이번 주말 나들이를 캐릭터라이선싱페어로 가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300개가 넘는 부스들을 모두 갈 수는 없는 법! 키즈맘이 직접 가보고 선정한 부스 몇 곳을 소개한다.<미미월드>추억의 미미인형이 가득한 부스로, 아이보다 엄마들이 더 좋아한 부스다.2층짜리 인형의 집을 컨셉으로 부스를 꾸며 안에 들어간 순간 마치 인형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역대 미미 인형들의 전시와 인형을 갖고 놀 수 있는 공간, 드레스와 구두 등 공주님처럼 입어볼 수 있는 미미화장대 체험까지 할 수 있다.<맘러브스유>베렝구어 인형을 선보인 이 부스는 지나가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아낸 부스다. 실제 아기와 같은 표정과 감촉 심지어 무게까지 비슷한 베렝구어 인형을 처음 볼 때에는 자칫 놀랄 수 있지만 놀랍게도 이 인형을 본 아이들은 자리에서 떠날 줄 몰랐다.집에 있는 동생보다 더 아기 같다며 인형을 놓지 않고 마치 친구나 가족처럼 대하며 소꿉놀이를 하는 등 여자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었다. 아이가 인형과 함께 놀면 사회성과 정서적 안정감을 길러줄 수 있는 건 다 아는 사실일 것이다. 이곳에 들려 우리아이
2017-07-14 20:41:02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