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킷, 만능 멀티 얼룩제거제 “마이리무버’ 런칭
스마트한 라이프 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 라비킷(La vikit)에서 신제품 ‘마이리무버’를 31일 출시했다.
라비킷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멀티 얼룩제거제 라비킷 ‘마이리무버’는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강력한 세척력이 강점인 제품이다.
또한 , 지표세제 대비 세척력 테스트 진행을 완료하여 , 세척이 가장 어려운 3종인 초콜릿 아이스크림, 블루베리 주스 , 피/우유/잉크 얼룩까지 말끔하게 제거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 기존 출시된 라비킷 세제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유해물질 無 검출 , 화학 성분 無 , 자연 유래 식물성 세제 성분 함유로 안정성을 인정 받아, 민감한 아기 의류 부터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라비킷(Lavikit) 마케팅 담당자는 라비킷 “마이리무버’ 는 이염방지 물질 ‘셀룰라제’ 함유로 색상 관계없이 모든 의류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스마트한 멀티 제품으로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 “라비킷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멀티 얼룩제거제 제품 인 만큼 기능과 디자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만족을 향한 발걸음에 박차를 가하겠다” 라고 전했다.
라비킷 “마이리무버”는 라비킷 공식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
2023-08-01 14:5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