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0세 맞아? 가수 미나, 댄스 실력+탄탄 복근 '과시'
가수 미나가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는 물론 화려한 댄스 실력까지 선보였다.
미나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춤추는 영상을 게시했다. 미나는 "MZ 인싸들이 춘다는 '퀵드럼베이스', 이렇게 하는 거 맞나요? 폴댄스 가기 전에 급하게 해봄" 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 등장한 미나는 몸매가 드러나는 폴댄스 의상을 입고 역동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펼쳤다. 댄스 가스 출신 답게 여전히 훌륭한 댄스 실력이 돋보였다.
1972년 12월생으로 현재 나이 만 50세인 미나는 선명한 복근과 20대 못지 않은 날씬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한편 미나는 지난 2018년 17세 연하 류필립과 결혼해 지금까지도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10-10 10:40:05
-
-
"K팝 댄스 배워볼까?" 거점형 키움센터, 아이들 위한 프로그램 마련
추운 겨울 오랜 실내생활에 움츠러든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서울시 거점형 우리동네키움센터 3개소에서 진행된다. 거점1호 노원센터(노원구 동일로 231다길 10)는 실내생활에 지친 지역 내 초등아동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도울 ‘난타와 함께 놀아요’ 프로그램과 4차 산업을 체험할 수 있는 ‘드론과 함께 놀아요’ 프로그램을 개설했다.또한 초등아동을 대상으로 6개월 과정의 바이올린과 첼로를 배울 수 있는 바이올린, 현악 앙상블 동아리도 운영하는데 6개월 주기로 접수를 받고 있다.이외에도 K팝 댄스, 디지털 드로잉 교실 등 거점형 키움센터의 넓은 공간과 자원을 활용해 지역 내 중소형 돌봄기관 이용 아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동작지역의 초등학생이라면 거점2호 센터(동작구 노량진로 10)의 프로그램을 눈여겨보자.로봇을 직접 조립해보고 코딩으로 놀아보는 로봇과 코딩놀이, 나만의 웹툰 만들기 등 4차 산업혁명을 기반으로 한 메이커스 활동을 운영 중이다.또한 ‘가상과 현실이 공존하는 새로운 세상’ 메타버스(Metaverse)에 가상홍보 플랫폼을 구축해 거점 2호 우리동네키움센터 이용자들에게 시․공간의 제약을 벗어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키움센터의 메타버스는 창작실, 활동실의 공간을 실제와 똑같이 구현해 센터를 방문했던 아동들이 더욱 친숙함을 느낄 수 있게 구성했고, 순간이동 체험, 점핑업, 서바이벌게임, O·X게임 등 친구들이 모여 같이 놀이 할 수 있는 요소를 접목시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거점2호 우리동네키움센터’를 검색하면 누구나 방
2023-01-24 10:35:49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