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소영♥장동건 '한옥 호텔' 가족 여행...여긴 어디?
배우 고소영과 장동건 부부의 가족여행 사진이 공개됐다.고소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름다운 Hanok(한옥)에서"라는 글을 올리고 오붓한 가족 여행 사진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한옥에 걸터앉아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장동건, 고소영 부부와 두 자녀가 키 순서대로 나란히 서서 손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뒷모습이 담겼다.사진 속 한옥은 강원도 영월에 있는 회원제 호텔로, 비회원의 하루 숙박비는 1000만원 대로 알려졌다.한편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지난 2010년 결혼해 그해 아들을 출산하고, 4년 뒤 둘째 딸을 얻었다.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08-08 18:10:08
-
-
고소영♥장동건 가족사진 화제...'아들이 아빠보다 크네'
배우 고소영이 가족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고소영은 12일 자신의 SNS에 "행운의 무지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에는 고소영이 남편인 장동건, 그리고 자녀들과 함께 여유롭게 여행 중인 모습이 담겼다. 뒤돌아선 채로 하늘에 뜬 무지개를 가리키며 나란히 선 네 사람의 모습이 즐거워 보인다.특히 고소영의 아들은 뒷모습만 봐도 장동건보다 큰 키와 우월한 비율을 예상하게 했다. 한편 고소영과 장동건은 1972년생 동갑내기 부부로, 지난 2010년 결혼했다. 올해 14살이 된 아들과 10살인 딸을 두고 있다.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07-12 17:41:47
-
-
'아빠가 장동건'...고소영, 훌쩍 큰 막내딸 공개
배우 고소영(52)이 딸과 산책 중인 모습을 SNS에 공개했다.고소영은 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여름방학"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에는 올해 10살이 된 딸 장윤설 양과 반려견, 고소영의 모습이 담겼다.장윤설 양은 긴 머리에 모자를 쓰고 있다. 뒷 모습만 보이지만 엄마 아빠를 닮아 우월한 비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 올라온 영상에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장동건·고소영 부부의 아들 장준혁(14)군과 딸 장윤설 양이 장동건과 고소용을 반씩 닮았다고 전한 바 있다이 말을 들은 고소영은 "준혁이는 제 어릴 때 사진 보여주면 '이거 나잖아'라고 한다. 엄마라고 하면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살을 쫙 빼고 묻혀 있던 눈코입이 다시 나오더라. 쌍꺼풀도 나오고. 요즘 좀 예뻐졌다. 윤설이는 아빠랑 저랑 딱 반반이다"고 밝혔다.한편 고소영은 1992년 드라마 '내일은 사랑'으로 데뷔해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했다. 슬하에 아들과 딸을 한 명씩 두고 있으며 현재 작품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07-09 13:56:33
-
-
고소영 "장동건 잘생겨서 화풀리는 거 없다...싸우면 똑같아"
배우 고소영이 남편 장동건과 사는 소감을 솔직하게 밝혔다.지난 9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는 고소영이 게스트로 나와 팬들의 질문에 대답했다.김나영은 팬들이 보낸 질문을 소개하며 "제일 많은 질문이 '장동건처럼 잘생긴 미남이랑 살면 싸워도 얼굴 보고 화가 금방 풀린다는 말이 사실인가요?' 였다"고 물었다.이를 들은 고소영은 그런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옆에 자고 있는데 일어나보면 장동건이 누워 있으면 어때? 라고 하는데..."라며 이내 생각에 잠겼다.고소영은 "결혼하면 그런 게 뭐 새롭게 느껴지지 않는다. 싸우면 똑같다. 잘생긴 얼굴 때문에 화가 풀리고 이런 건 없다. 잘생겼는데 말 안 들으면 더 짜증 난다"고 말했다.이어 김나영은 "언니도 아이가 말을 안 들으면 화를 내냐"고 물었다.이에 대해 고소영은 "하루에도 진짜 화를. 근데 맨날 '애들은 잘못한 게 없다. 어른이 잘못 키우는 거다' 이 말은 맞는 것 같다"며 "맨날 똑같은 잔소리를 하지 않나. 15년 동안 하니까 '엄마 화 안 내면서 얘기할 수 없어요?' 이러는데 '화내는 거 아니고 그냥 말하는 거잖아' 이렇게 된다"고 고백했다.그러면서 고소영은 "화를 안 내고 애를 키운다는 건, 그렇게 얘기하는 사람은 애를 안 키우는 것"이라고 말해 많은 엄마들의 공감을 자아냈다.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06-10 13:47:18
-
-
고소영 "여보 나도 할 말 있어"...장동건 부른 이유는?
배우 고소영이 연극을 본 뒤 남편 장동건을 부르는 듯한 글귀를 SNS에 올렸다.
2일 고소영은 자신의 SNS을 통해 "오랜만에 연극 관람.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라고 글을 남겼다.
글에는 ""Superwoman 윤미의 또 다른 모습. 유쾌하고 현실감 있는 공연. #연극 #희노애락 #장동건 #사랑의열매 #가족"이라는 메시지와 헤시태그도 붙었다.
이날 고소영은 배우 이윤미가 출연한 연극 '여보 나도 할 말 있어'를 관람한 후 인증샷을 남긴 것이다. 연극 이름이 마치 고소영이 장동건을 부르는 것처럼 보여 팬들을 웃게 했다.
고소영의 글에 이윤미는 "언니 어제 와주셔서 객석이 더 빛이 났어요"라고 화답했다.
누리꾼들은 "장동건 배우 부르시는 줄 알았어요", "여전히 너무 예쁜 우리 고 배우", "언니 얼굴도 화면으로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소영은 2010년 동갑내기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3-11-02 19:24:17
-
-
광복절에 일본 여행? 고소영♥장동건 사진 논란
배우 고소영이 광복절인 15일 SNS에 일본여행 사진을 올렸다가 누리꾼들의 지적을 받았다.
고소영은 광복절인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에 일본여행 중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일본의 식당, 피규어 숍 등을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고소영의 모습과 장동건, 두 자녀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많은 누리꾼들은 광복절에 일본여행을 하며 이 사진을 공개한 것에 대해 적절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고소영은 해당 사진을 삭제했다.
일본 여행 사진을 삭제했지만,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여전히 이에 대한 아쉬움과 실망감을 드러내는 누리꾼들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한편 고소영은 배우 장동건과 지난 2010년 결혼, 그해 득남하고 2014년 딸을 얻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3-08-16 11:18:28
-
-
고소영♥장동건, 결혼 13주년 자축 근황
배우 고소영과 장동건 부부가 근황을 전했다.
고소영은 지난 2일 자신의 SNS에서 "결혼 13주년, 어린이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동건과 고소영은 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결혼기념임을 축하하는 듯한 모습이다. 또 놀이기구를 타는 네 가족의 뒷모습이 찍힌 사진도 공개했다.
고소영은 장동건과 지난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 고소영 인스타)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3-05-03 09:27:22
-
-
고소영·이부진, 오은영 콘서트 관람..."힘 얻는 시간"
배우 고소영(50)이 이부진(52)과의 인증샷을 올렸다. 고소영은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박사 토크콘서트를 찾았다.이날 고소영은 인스타그램에 "평소 알고 있는 선생님답게 관객 한 분 한 분 안아주고 싶다는 선생님…너무 따뜻하고 좋은 선생님♥"이라며 "많은 관객들이 한 마디도 놓치지 않으려고 귀담아 듣는 모습 너무 인상적이었다"라면서 이부진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또 "지인들도 많이 만나고…주변에 오은영 선생님 팬이 정말 많다. 위로되고 힘을 얻는 시간이었다"며 "남은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치길. #오은영토크콘서트 #힐링타임"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소영은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했다. 당시 전무였던 이부진 사장이 직접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챙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사진= 고소영 인스타그램)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2-05-23 11:00:01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