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Infant care
선선한 가을! 아이 동반 외출 시 준비하세요
입력 2023-09-15 15:44:07 수정 2023-09-15 15:44:0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상쾌한 하늘, 선선한 공기, 아름다운 풍경이 아이 데리고 나들이 가기 제격인 가을이다. 나들이를 더 가볍게 해줄 육아용품을 소개한다.

*유모차

부가부 버터플라이
1초 폴딩 휴대용 스트롤러로 잘 알려진 부가부 버터플라이의 ‘토프(taupe)’ 컬러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토프는 오트밀 컬러에 애쉬를 한 방울 떨어뜨린 색상으로 따뜻하면서도 도회적인 이미지를 주는 것이 특징이며, 유행을 타지 않아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다. 7.3kg로 가볍지만 네 바퀴에 각각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안정적인 주행감을 제공하고 경차부터 기내 선반에까지 수납되어 휴대가 간편하다.
가격 87만원
사용연령 6개월~약48개월(~22kg)


잉글레시나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2024 앱티카(APTICA)'
지난 60년 동안 축적된 잉글레시나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탈리아 현지 공장에서 자체 생산됐다. 아이를 안고도 시트 분리나 방향과 관계없이 한 손으로 접고 펼 수 있도록 유럽 특허 기술인 ‘원 핸드 폴딩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유모차 총 무게가 10.4kg으로 일반 디럭스급 모델보다 3kg 이상 가벼워져 한 손에 아이를 안은 상태에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들고 이동할 수 있다.

또한, 탈부착 할 수 있는 ‘3D 매쉬 컴포트 매트’와 해먹형 등받이 구조를 적용해 계절이나 아이의 상황에 맞춰 우수한 통기성은 물론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가격 152만원
사용연령 신생아~4세까지(유럽기준 ~22kg)


큐터스 핀치
웰-밸런스 휴대용 유모차. 무독성&친환경 소재인 듀폰 소로나(dupont sorona) 원단을 적용하여 1등급 오코텍스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원-터치 그래비티 오토 폴딩 및 셀프 스탠딩 기능을 탑재했다. 전복 방지를 위한 저중심 설계 또한 핀치의 특징이다. 하드백&스틸 프레임의 2중 구조와 분리 가능한 헤드 서포터는 아이가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3단계 조절 5점식 벨트와 2단계 조절 발받침은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자외선을 99% 차단하는 3단 조절 캐노피에는 생활 방수 기능도 적용된다.
가격 80만원
사용연령 신생아~36개월(~22kg)


부가부 폭스5
독보적인 주행감과 승차감을 갖춘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5’. 바퀴 전체에 작용하는 센트럴 조인트 서스펜션, 앞 바퀴 서스펜션 및 대형 발포 고무 타이어가 동시에 작용하여 충격을 흡수해 승차감이 편안하다. 또한 앞, 뒤 바퀴 간격 및 핸들바 각도가 최적화된 섀시 디자인으로 최상의 부드러운 핸들링을 자랑한다.

섀시는 가볍고 내구성 좋은 항공기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폴딩, 각도 조절 등 모든 기능을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어 편리하다. 새로 출시된 ‘토프’ 컬러를 포함한 9가지 선캐노피 컬러와 2가지의 섀시 및 패브릭 색상을 조합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가격 218~223만원
사용연령 신생아~약48개월(~22kg)


스토케 요요
초경량, 초소형 휴대용 유모차로 손쉽게 접고 펼칠 수 있어 지하철, 버스, 기차 등 대중교통은 물론 계단이나 좁은 엘리베이터 탑승에 용이하다. 한 손으로도 쉽게 유모차를 핸들링 및 폴딩할 수 있으며, 투스텝 폴딩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요요는 뉴본팩, 베시넷 등 시트만 교체하여 오랜 사용이 가능하다. 블랙, 화이트 컬러의 프레임과 8종에 달하는 유모차 패브릭 컬러, 다양한 액세서리를 조합해 나만의 유모차를 완성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요요 커넥트’로 두 명의 아이를 앞뒤로 함께 태울 수 있는 더블 유모차가 완성된다.
가격 71만6000원
사용연령 신생아~6세


*카시트


순성 우노 아이사이즈
i-Size 인증을 획득한 올인원 카시트로 고밀도 메모리폼 적용과 측면 보호 설계, 자유로운 360도 회전, 3단계 성장 맞춤 모드 변경 등 안전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겸비했다. 다방향 충격 분산을 돕는 5점식 벨트와 수납 가능한 서포트 레그에 논슬립 패드를 적용하여 이동 현상을 줄였다. 쉽고 간단하게 5단계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성장에 맞춰 14단계로 헤드레스트의 높이를 변경할 수 있다.
가격 75만원
사용연령 신생아~12세 (신생아~36kg / 40~150cm)



시크, i-Size 주니어 카시트 '맥스아이진(MAX i-ZIN)'
국내 유모차 및 카시트 전문 브랜드 시크(SEEC)의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 ‘맥스 아이진’은 한국 인증(KC)은 물론, 최신 유럽 안전 인증인 ‘아이사이즈(i-Size/R129)’까지 획득해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장시간 주행에도 아이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목 꺾임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카시트 자체 등받이가 각도가 4단계까지 조절된다. 또한 아이 체형에 맞춰 9단계로 높이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와 차량 내부 공간 활용을 위해 독립적으로 어깨 폭 조절이 가능한 SIP 측면 충돌 보호 시스템, i-Size 안전벨트 그린가이드, ISO-FIX 설치 시스템 등 스마트한 안전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컬러는 에버닌 베이지, 시크 블랙, 솔리드 그레이, 님버스 그레이 총 4가지로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패브릭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가격 40만8000원
사용연령 만3세~12세까지 (신장기준: 100~150cm)

*캐리어 커버


베이비뵨 겨울용 베이비 캐리어 커버
발수 및 방풍 기능을 갖춘 겨울용 프리미엄 패딩 아기띠 워머다. 고성능 단열 보온재 ‘써모어(Thermore)’로 제작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아기를 안을 수 있다.

마주보기 및 앞보기 자세 모두 사용 가능한 리버서블(양면) 후드 디자인이며 부피가 적은 초경량 소재로 쉬운 탈부착이 가능하다. 제품에 내장된 전용 주머니를 활용하여 편리하게 휴대 및 보관할 수 있으며, 베이비뵨의 모든 아기띠와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가격 16만5000원
사용연령 0~2세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23-09-15 15:44:07 수정 2023-09-15 15:44:07

#부가부 , #잉글레시나 , #순성 , #큐터스 , #스토케 , #시크 , #베이비뵨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