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달링라일락 ▲애플민트 / 사진 = 에시앙 제공]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시앙(essian)이 자사의 스테디셀러 에시앙범보 아기의자에 신규 컬러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에시앙범보 아기의자는 ‘달링라일락’과 ‘애플민트’ 2가지 색상으로, 부드럽고 맑은 파스텔 톤의 색감이 특징이다. 신규 컬러 출시와 함께 기존 컬러들도 고객들이 좀 더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명칭으로 변경하여 컬러 라인업을 완성할 계획이다.
[왼쪽 중앙부터 시계방향으로 ▲토스트브라운 ▲달링라일락 ▲베이비코랄 ▲애플민트 ▲바닐라 ▲돌핀그레이 / 사진 = 에시앙 제공]
에시앙범보 아기의자는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독일 바스프사의 인테그랄폼만을 사용해 국내 아이들 체형에 맞춰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목과 허벅지, 엉덩이를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생후 70일의 어린 아이들도 안정적으로 앉기 연습을 시작할 수 있다.
에시앙 관계자는 “에시앙은 엄마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아기의자 강자답게 이번 에시앙범보 신규 컬러 라인업을 시작으로 엄마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하이체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시앙은 에시앙범보 아기의자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100%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직노틈매트와 모데즈 용돈가방, 롤링턱받이 뿐 아니라 아기의자 전용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시앙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
입력 2023-08-16 09:00:05
수정 2023-08-16 0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