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밀폐 원조 브랜드인 퍼기(Firgi)에서 신제품 이중밀폐 이유식큐브 12구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알렸다. 고객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퍼기는 이유식 큐브 12구 제품을 출시하기 이전, 이미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이중밀폐 이유식큐브의 ‘신규 용량’ 니즈가 있는지 설문 조사를 통해 파악했다. 설문조사 확인 결과, 가장 많은 답변이 나온 더 작은 용량과 많은 구 수가 필요하단 의견을 바탕으로 토핑 이유식에 적합한 12구의 15ml용량인 이중밀폐 이유식 큐브를 출시하게 되었다.
SNS를 통해 신규 용량 출시 예정을 알리자, ‘퍼기의 이중밀폐 이유식 큐브는 믿고 사용한다’, ‘드디어 작은 용량이 출시되어 기쁘다’ 라는 긍정적인 의견들과 ‘얼마 전 작은 용량의 이유식 큐브를 샀는데 너무 아쉽다’,’타사 제품을 샀더니 마음에 들지 않는다’ 라는 아쉬움의 목소리도 들렸다.
퍼기의 이중밀폐 이유식큐브 12구 제품은 음식의 맛과 질감을 느끼고 배우는 시기에 각각의 재료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토핑 이유식을 할 때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유식 뿐만 아니라, 다진 마늘이나 커피를 얼리거나 얼음틀로 사용 가능해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고 온도 변화에 강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퍼기 관계자는 “꾸준하게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좋은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에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육아를 하는 모든 엄마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을 개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중밀폐 이유식 큐브 12구는 토프브라운, 웜그레이, 베이지, 인디핑크, 파스텔 핑크 총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한 칸당 최대 20ml 까지 내용물을 보관할 수 있다. 제품의 자세한 설명은 키즈마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