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에이원베이비 스마트스토어에서 상반기 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
리안, 뉴나, 조이 등 에이원의 대표 브랜드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2022 상반기 결산 행사로 유모차(디럭스, 절충형, 휴대용), 카시트(회전형, 토들러, 주니어), 인홈(아기침대, 바운서) 등 아기의 월령에 따라 꼭 필요한 유아용품을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에이원베이비 상반기 결산이라는 타이틀로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청구할인과는 별도로 상품별 쿠폰을 제공해 베스트 상품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는 것.
또한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아기침대 등 제품에 맞는 전용 액세서리 외에도 추가 사은품 및 포토후기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하여 최다 사은품 구성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N Pay 기본 1%, N Pay 추가 3%등 추가 적립금을 제공하며, 포토 후기 이벤트 참여시 최대 5000P 적립금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에이원 담당자는 "유모차, 카시트, 아기침대 등 에이원을 대표하는 유아용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월령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엄마, 아빠들이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에이원은 국내를 대표하는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매년 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해 발표하는 한국소비자포럼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유모차 부분 9년 연속 수상(리안), 카시트 부분 8년 연속 수상(조이)을 하고 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는 해외와 국내 가격이 크게 차이는 수입 브랜드들과 달리 해외직구가 없는 명품 유아용품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상반기 결산 기획전으로 진행될 리안, 뉴나, 조이의 베스트 제품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는 20일 에이원베이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
입력 2022-06-17 10:18:55
수정 2022-06-17 10:1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