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Nespresso)가 세계각지의 훌륭한 바리스타들로부터 영감 받아 탄생한 커피 '바리스타 크리에이션(Barista Creations)'을 출시한다.
네스프레소의 바리스타 크리에이션은 프리미엄 라테를 집에서도 편히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엄선한 원두를 블렌딩하고, 맞춤형 로스팅으로 밀크와의 완벽한 조화를 이뤄냈다.
'키아로(Chiaro)', '스쿠로(Scuro)', '코르토(Corto)' 오리지널 3종과 '비앙코 레제로(Bianco Leggero)', '비앙코 포르테(Bianco Forte)' 버츄오 2종 등 총 5가지로 구성된 바리스타 크리에이션은 개발 단계부터 라테를 위한 레시피로 고안되어 밀크와 만났을 때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가장 잘 살려준다.
네스프레소는 세계 각지의 커피 산지로부터 얻은 최고급 원두들의 고유한 특성을 살려 총 2만 번 이상의 블렌딩, 로스팅, 그라인딩 테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밀크를 가미했을 때 최적의 맛을 구현할 수 있는 커피 바리스타 크리에이션을 완성했다.
다양한 커피 레시피가 가능한 바리스타 크리에이션은 라이트 로스팅으로 밀크를 더했을 때 내추럴 캐러멜향과 비스킷향을 느낄 수 있는 '키아로(Chiaro)', 개별 로스팅하여 진하면서도 밀크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스쿠로(Scuro)', 아프리카산 아라비카와 로부스타를 블렌딩해 길게 다크 로스팅한 '코르토(Corto)'는 풍부한 바디감과 강렬함이 뛰어난 커피이지만 밀크를 살짝 더하면 더욱 부드럽고 크리미한 커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라이트 로스팅으로 밀크를 더하면 내추럴 캐러멜향과 비스킷 향을 느낄 수 있는 '비앙코 레제로(Bianco Leggero)'와 콜롬비아와 케냐산 아라비카를 엄선하여 각각 대조적인 방식으로 개별 로스팅한 커피로, 밀크를 더하면 밀크의 고소함과 어울리는 진한 로스팅향과 곡물향을 끝까지 즐길 수 있는 '비앙코 포르테(Bianco Forte)'까지 총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출시를 기념해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커피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 기프트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