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여름 액세서리 ‘브리지 썬 캐노피’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며 트렌디한 육아맘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햇볕이나 더위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주는 여름 필수 악세서리인 브리지 썬 캐노피 컬러는 ‘네온 레드’와 ‘버드’ 2가지로 출시 됐다. '네온 레드'는 명도와 채도를 높인 네온 느낌으로 생동감을 주며 '버드'는 블랙과 톤 다운된 블루·핑크 컬러의 조화로 감각적인 패턴이 눈길을 끈다. 브리지 썬 캐노피 컬러는 기존 아크틱 그레이, 스카이 블루, 소프트 핑크, 웨이브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컬러까지 총 6가지 구성이다.
부가부 브리지 썬 캐노피는 따가운 햇볕과 더위, 모기 등의 해충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 준다. 더위에 취약한 아이들을 위해 뛰어난 통풍 기능을 갖췄으며, 방수 및 방유 가공 처리가 되어 있다. 또한 지퍼를 열면 캐노피가 확장되어 보다 넓은 그늘 조성이 가능하다.
지퍼 여닫이 창이 있어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며 메시 부분을 제외한 페브릭에 UPF 50+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들어가 있다. 브리지 썬 캐노피는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 모델에 각각의 전용 제품이 있어 맞춤 구매가 가능하다.
부가부 여름 액세서리 브리지 썬 캐노피의 새로운 컬러 ‘네온 레드’와 ‘버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9-06-20 11:19:05
수정 2019-06-20 11:1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