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코리아(대표 백인근)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서머V.I.B(Summer Very Important Baby)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머 V.I.B패키지는 아이와 부모 모두가 최고의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스토케 대표 제품은 물론 객실 안에 풀이 있는 반얀트리 리조트의 특징을 반영해 휴대용 유아 욕조가 함께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5월에 출시한 유모차 익스플로리6를 국내 호텔에서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1천만대 판매를 돌파한 아이 의자인 트립트랩이 쿠션과 트레이가 함께 제공돼 아이가 이유식을 먹거나 간식을 먹을 때에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외에도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유아 침대 슬리피와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목욕 또는 물놀이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플렉시바스 욕조도 이용할 수 있다. 유모차, 아이 침대, 아이 의자, 휴대용 유아 욕조 등 다양한 스토케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편안하고 행복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더불어 서머 V.I.B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분들에게는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 스킨케어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서머 V.I.B패키지는 오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용 가격은 남산 풀 프리미엄 룸 1박 기준 72만6천원부터(부가세 포함) 시작된다.
사진제공: 스토케 코리아
송새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9-06-14 17:22:08
수정 2019-06-14 17: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