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키즈맘'이 임신출산육아 전문 박람회 서울베이비페어에서 ‘육아지원 프로젝트’이벤트를 개최한다.
앙블랑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베이비페어가 열리는 나흘 동안 계속된다. 매일 선착순 100명씩 총 400명을 지원하고,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서울베이비페어 행사장 로비 경품 지급처에서 쿠폰을 받아 서울베이비페어 내 앙블랑 부스에서 쿠폰을 제시한 뒤 상품을 받으면 된다.
제품은 앙블랑 기저귀 한 박스다. 앙블랑 킵밴드 소형(S)과 중형(M)이 준비돼 있다. 연약한 아기 엉덩이를 보송보송하게 킵(Keep) 한다는 의미에서 이름 붙은 이 기저귀는 최첨단 설비를 갖춘 국내에서 100% 생산한다. 제품에 모든 성분과 제조 일자를 표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KC 자율안전 인증 제품으로 유해성분테스트를 완료했다.
편리한 소변 알림 마크가 있어 기저귀를 들춰보지 않아도 알림선이 노란색에서 초록색으로 변했을 때 기저귀를 교체하면 된다. 신기술 고분자 매직 흡수체와 안심 2중 샘방지 시스템을 적용해 흡수력이 강력하고 소변이 옆으로 새는 것을 막는 설계라 움직임이 많은 아이라도 문제없다.
착용감도 편안하다.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난 허리 밴드가 안정적으로 허리를 감싸며, 복원력이 뛰어난 18줄의 엘라스틱 소프트 허리밴드가 모든 체형에 적합하다. 2mm 초슬림-초박형 특수공법 덕분에 기저귀가 더 얇아져 아이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서울베이비페어 측은 "보다 많은 분들이 힘을 내시라는 차원에서 응모를 1인 1회로 한정했다. 형평성을 고려해 이러한 제한을 뒀으며 원활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사이즈 교환이 불가능하다는 점 사전에 알아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베이비페어는 오는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 동안 개최되며 장소는 대치동 세텍(SETEC) 전시장이다. 서울베이비페어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을 알고 싶다면 키즈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9-04-05 17:55:52
수정 2019-04-06 14:5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