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 엄마이자 팔방미인으로 소문난 배우 소유진, 그녀가 최근 가구숍 겸 카페를 창업해 사업가로서 한발 나아가는 중이다. 이미 과거에도 신혼 집의 가구 대부분을 디자인하며 안목은 물론 가구에 대한 애정과 능력을 보여준 바 있다.
게다가 소유진은 서울베이비페어의 홍보대사를 할 만큼 살림과 육아도 똑부러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런 그녀의 SNS 곳곳에서 야무진 손길이 닿은 집안을 엿볼 수 있다. 깔끔한 집에 잘 정돈된 살림, 그 가운데 눈에 띄는 제품으로 '맘스오피스'가 있다. 맘스오피스는 깐깐한 그녀가 선택한 제품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생활 및 수납제품 전문 브랜드다.
특히 소유진의 SNS에 아이들의 물건을 정리한 '맘스오피스 이동식 트롤리' 사진이 업로드 되면서 해당 제품은 '소유진 서랍장'으로 불리며 누적판매 100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맘스오피스 이동식 트롤리'는 수납 물품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바퀴가 달려 이동하기도 편하다. 슬림형, 중형, 대형의 그레이, 화이트 컬러가 있다. 3단과 4단 구성이 있어 공간에 맞춰 활용하기에도 좋은 제품.
이외에도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탄과 뱀부 디자인의 서랍장은 수납장이 깊어 많은 양을 수납할 수 있어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맘스오피스의 와이드 서랍장의 경우 품절사태를 연신 기록하고 있다.
한편, 맘스오피스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현재 맘스오피스 자사몰에서 4월 10일까지 봄맞이 대 할인 기획전인 '봄꽃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틈새선반과 수납박스 그리고 라탄 서랍장 등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맘스오피스의 스테디 셀러인 제품을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아쉽게 놓친 홈쇼핑 구성품을 실시간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8-03-30 17:50:00
수정 2018-03-30 17: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