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Living

포근함이 2배… 모던버랩, 낮잠 이불 출시

입력 2018-01-08 13:51:10 수정 2018-01-08 13:51: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낮잠 이불, 이너패드까지 런칭 특가 이벤트

2018년 새해를 적응하기도 전에 엄마들은 신학기준비에 여념이 없다. 엄마가 없는 곳에서 혼자 적응을 해야 하는 첫 번째 사회생활이기에 좋은 것으로 꼼꼼하게 준비해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은 걱정과 설렘으로 가득 찬다. 신학기 준비물 중 가장 고민을 많이 하는 품목은 낮잠 이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낮잠은 성장발달, 면역력 강화에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좋은 소재인지,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정교한 제품인지, 적당한 가격인지 등 많은 고민이 필요한 품목이다.

유아용품 회사 본메레몰이 공식수입 판매하는 유아 침구 브랜드 모던버랩은 지난 5일 신제품 낮잠 이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중 제품의 아쉬웠던 기능을 보완하여 엄마들의 마음을 충족시킬 낮잠 이불로 주목받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 사랑스러운 컬러로 선보이다

기존 모던버랩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로 아메리칸 감성 패턴의 모던함을 보여줬다면 이번에 출시된 낮잠 이불은 유니크한 패턴과 컬러가 합쳐진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흰 바탕에 검은색 작은 네모가 귀엽게 배열된 ‘큐브’ ▲핑크색 바탕에 아이스크림이 배열된 사랑스러운 ‘아이스크림’ ▲짙은 블루베리 바탕에 하얀색 별과 텍스트 디자인이 합쳐져 고급스러운 ‘투더문’ 3종으로 구성되었고, ▲낮잠 이불에 넣어 사용하는 8온스 이너패드는 1종, 총 4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일체형ㆍ분리형 겸용으로 편안한 사용과 고급 부자재로 튼튼한 낮잠 이불

모던버랩 낮잠 이불은 이불패드에 베개와 덮는 이불을 각각 지퍼로 연결할 수 있어 일체형 또는 분리형으로 아이의 움직임에 맞춰 사용 가능 하다. 일체형과 분리형 겸용 낮잠 이불의 또 하나의 장점은 잦은 세탁 및 보관이 편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튼튼한 YKK사의 지퍼로 자재 하나하나 견고하게 제작되었고, 도톰한 면 스트랩을 이용하여 이동 시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내구성 덕분에 튼튼한 낮잠 이불로 손꼽힌다.



8온스 이너패드로 2배의 포근함을 선사하는 모던버랩 낮잠 이불

아이가 닿는 면은 면 60수 무형광 원단 사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고, 베개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마이크로화이버 솜과 초미세 마이크로화이버 원단을 사용해 알레르기나 피부 질환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했다. 낮잠 이불의 이불패드에는 8온스 이너패드를 넣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랜 시간 사용하면 쿠션 기능이 저하되기 마련인데 모던버랩 낮잠 이불은 이너패드를 넣어주면 폭신한 느낌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깊고 질 높은 수면에 도움을 준다.

이번 런칭 행사 기간에만 낮잠 이불을 약 45%할인 된 가격에 선보이면서 이너패드를 증정하는 특별 행사로 모던버랩 낮잠 이불과 이너패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본 행사는 본메레몰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므로 오는 3월 어린이집 입학을 준비하고 있는 엄마라면 눈여겨볼 만한 특별 혜택이다.

한편, 본메레몰은 흡착 이유 식기 '이지피지', 패션 천 기저귀 '캉가케어', 키즈 패션 양말 '슈슈토즈', 파일럿이 만든 유아 선글라스 '베이비에이터' 등 수입‧유통‧제조하는 회사이다.
제공: 본메레

송새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18-01-08 13:51:10 수정 2018-01-08 13:51:10

#모던버랩 , #낮잠이불 , #이불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