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스킨케어 전문회사 (주)위니치에스앤디가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뽀로로·패티 조이 스킨케어 시리즈'를 제안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안하는 '조이 스킨케어 시리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패티 캐릭터를 형상화한 귀여운 용기가 특징이며 뽀로로 제품군에는 피부 속 깊은 보습과 피부 보호막 보호를 컨셉으로 판테놀, 트레할로스, 세이지입추출물이, 패티 제품군에는 천연 보습과 건강한 피부유지의 컨셉을 가진 알란토인, 베타인, 석류추출물 등을 함유한 제품이다.
2002년 설립된 ㈜위니치에스앤디는 캐릭터를 이용한 영유아스킨케어 제품 전문 회사로 꾸준한 제품 개발 및 사업 확장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2016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국가기술표준원 표창, 2017한국품질만족도1위 부문수상으로 그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위니치에스앤디 홍보 담당자는 "뽀로로 조이스킨케어 제품이 추운 겨울 건조해진 아이의 피부를 걱정하는 부모님과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더욱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뽀로로·패티 조이시리즈는 산뜻한 사용감의 샴푸와, 순수한 보습의 바디워시 그리고 샴푸와 워시 컨디셔너 기능을 한 번에 사용 가능한 3in1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전국의 대형마트와 창고형 할인매장, 인터넷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류신애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