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막한 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가 개최됐다.
(주)모두투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1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사흘 동안 강남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서울에서 만나보는 오감만족 세계여행'이라는 주제 아래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서울에서 손쉽고 빠르게 세계여행의 경험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며 현장에는 전 세계 호텔, 항공사, 관광청 등 국내외 여행 관련 업체가 약 320개 부스를 운영해, 다양하고 풍부한 이벤트와 공연을 접할 수 있다.
박람회는 유럽관, 동남아관, 중국관, 일본관, 미주관, 남태평양관, 한국관 등 7개 지역관과 테마관, 개별 여행관, 키즈존, 브랜드관 등으로 구성돼 각 나라와 지역의 특색을 뽐낸 개별부스에서는 여행정보와 이벤트 등 다양한 여행경험이 가능하다.
전시관별로 준비 된 복권 이벤트, 스탬프 이벤트, 럭키 드로우, 숙박권 이벤트, 다트 이벤트 등 박람회를 더욱 즐겁게 만드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있다.
이 밖에도 전 세계의 전통 문화공연이 즐비해 마치 국내에서도 해외에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다. 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모두투어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모바일 및 여행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초청장을 출력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