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존슨즈가 여름철을 맞아 야외 활동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용감라인'을 론칭했다.
존슨즈 용감라인은 아기용과 성인용 제품 사이에서 고민하는 만 4세 이상 자녀를 둔 엄마들의 의견을 반영해 출시된 키즈 라인이다. 이번 키즈라인은 은은한 향기를 12시간 동안 지속시켜 아이의 땀 냄새 걱정을 해소시키는 용감샴푸(존슨즈 베이비 액티브 프레쉬 샴푸)와 용감바스(존슨즈 베이비 액티브 프레쉬 바스) 그리고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등 아이의 피부를 튼튼하게 해주는 쌀과 우유의 영양이 담긴 용감로션(존슨즈 베이비 밀크 앤드 라이스 로션)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존슨즈만의 Active Fresh 기술을 적용, 풍부한 거품이 땀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또한, 존슨즈만의 마일드 테스트로 검증된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 제품으로 목욕 중 아이의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다.
존슨즈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철, 야외 활동과 운동량이 많아져 아이들이 땀을 많이 흘린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존슨즈 용감라인이 엄마들에게 아이의 땀 냄새와 피부 손상 걱정을 덜어주고, 아이들은 더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여름으로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존슨즈 용감라인 전제품 용량이 500ml이며 가격은 각 1만 6000원이다.
한편, 존슨즈는 용감라인 론칭으로 키즈 제품이 더욱 강화된 것을 기념해 총 1000명에게 용감샴푸 샘플(100ml) 또는 만 4세 이상 여아용 공주샴푸 샘플(50ml)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리를 감고 수건을 두른 아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용감샴푸' 또는 '#공주샴푸' 중 갖고 싶은 제품명과 '#나샴푸했다, #존슨즈키즈샴푸'를 해시태그로 추가해 그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10일부터 다음달인 8월 6일까지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