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성형외과의 서울대 출신 피부 전문가 그룹이 탄생시킨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리젠코스메틱이 그들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BB크림을 출시했다.
리젠만의 피부재생노하우를 담은 The Original Regeneration Skin Turn-over Series는 건강한 피부의 피부재생주기(턴-오버)인 28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회복에 초점을 맞춘 ‘리젠 리커버리 블레미쉬 밤 라이트’를 탄생시켰다.
리젠 BB크림(리커버리 블레미쉬 밤 라이트, SPF27/PA++)은 피부장벽 강화를 도와주는 EGF, FGF, IGF, SOD 등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손상된 피부회복에 도움을 주는 정통 메디컬 BB 제품이다. 피지 센서 파우더가 함유되어 유수분 밸런싱 작용은 물론 완벽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갖추어 건강하고 밝은 피부톤을 연출시켜준다.
리젠코스메틱 김우정 대표는 "본래 BB크림은 본래 독일의 피부과에서 환자의 피부 치료 후 시술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자외선과 외부자극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처방하는 재생 크림으로부터 유래됐다. 동시에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보완하기 위해 덧바르는 용도로 사용되어 왔다."며, "리젠은 BB크림 본래의 기능에 충실하기 위해 기본으로 돌아가 완벽한 메이크업 기능을 물론 피부 건강을 회복시켜주는데에 초점을 맞춘 메디컬 블레미쉬 밤을 출시했다."고 론칭 배경을 설명 했다.
리젠 BB크림은 식약처에서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피부톤을 맑게 가꾸어주는 미백관리와 매끈한 피부표현을 위한 주름개선, 광노화로부터 피부보호가 한번에 가능하다.
한편, 리젠코스메틱의 블레미쉬 밤은 강남에 위치한 리젠메디컬타워와 온라인 공식 몰(www.regencos.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용량 50ml, 가격 4만 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