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03kg에서 51kg로 폭풍 감량에 성공해 다이어트 붐을 일으키고 있는 개그우먼 권미진! 그녀가 다이어트 성공 비결로 꼽은 “해독쥬스”가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해독주스'란 야채를 삶은 뒤 갈아 마시는 것으로, 삶아서 갈아 마실 경우 흡수율이 90%까지 높아지기 때문에 영양소 흡수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 조리법을 개발한 서재걸 박사 역시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현대인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웰빙 주방 가전 업체 ㈜리큅은 오는 4월 19일(금) 오후 3시 삼성역에 위치한 푸르지오밸리에서 서재걸 박사를 초청해 “서재걸의 힐링캠프”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서재걸 박사는 현재 포모나클리닉 원장 겸 대한자연치료의학회 회장으로, 특히 권미진씨가 효과를 봤다는 해독주스를 일찌감치 고안해내 환자들의 치료에 적극 활용해 왔다.
해독주스를 환자들에게 권하며 자연치유력을 높이고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진료를 하였으며, 6년 동안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해독주스 효과를 눈으로 확인했다.
서재걸 박사는 “비타민 C도 중요하지만 더 건강해지려면 비타민 C가 일부 파괴되더라도 채소에 열을 가해 채소 고유의 농축된 활성물질의 흡수율을 높여야 한다”라고 주장한다.
생채소를 먹으면 비타민 C는 흡수할 수 있지만 다른 물질의 흡수력은 현저히 낮아지기 때문에 해독쥬스를 권하고 있다.
서재걸 박사는 이 날 강연을 통해, “해독 주스”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고 해독을 통한 건강한 삶을 강연할 예정이다.
이 날 강연은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신청방법은 ㈜리큅의 공식홈페이지 리큅이샵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4월 2일부터 16일까지이며, 70명의 당첨자 발표는 4월 17일 리큅이샵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또 강좌에 참석하는 사람들에게는 서재걸 박사의 사인이 담긴 저서 “서재걸의 해독쥬스” 도서를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