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식물나라 '더 풍성한 스노우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제품 1만개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초만에 거품이 생성되는 제품의 특성을 강조해 다음달 7일까지 14일 동안 매일 오후 1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주중 평일 오후 1시 CJ 올리브영 페이스북(//www.facebook.com/CJOLIVEYOUNG)에서 정확히 10분동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선착순 600명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주말 동안에는 명동 본점(3/30), 신촌 연세점(3/31), 부산 서면중앙점(4/5), 대구 로데오점(4/6), 홍익대점(4/7)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프라인으로는 이벤트 매장 앞 부스에 방문한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 ‘더 풍성한 스노우 폼’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CJ 올리브영의 PB(자사브랜드) 제품인 식물나라 ‘더 풍성한 스노우 폼’은 단 1초만에 탄력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쫀득쫀득한 생크림 질감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는 ‘더 풍성한 스토밍 폼’과 ‘더 깨끗한 클렌징 오일’, ‘더 특별한 클렌징 오일’, ‘더 순한 클렌징 워터’ 등 식물나라 클렌징 라인 5종이 지난 1일 리뉴얼 출시됐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