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리프트의 안티에이징 시리즈가 리뉴얼 된다.
아스타리프트는 18일 안티에이징 제품 10종에 '미세 라이코펜' 성분을 추가하고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또 집중 탄력케어 에센스 '에센스 데스티니'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리뉴얼된 안티에이징 시리즈 10종은 수퍼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기존의 아스타잔틴 성분에 라이코펜 성분을 추가 배합했다.
토마토와 같은 붉은 열매에 들어있는 라이코펜은 이미 높은 항산화 효과를 인정받은 성분으로 아스타리프트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안정적으로 미세 사이즈화 하는데 성공, 침투성을 높였다.
기존 미세 아스타잔틴과 새로운 미세 라이코펜의 시너지효과가 가능한 이유는 라이코펜이 피부 본연의 항산화력을 강화하고, 아스타잔틴의 지속력을 증가시켜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아스타리프트의 리뉴얼 제품들은 미세 아스타잔틴을 통한 활성산소 제거와 미세 라이코펜의 항산화력 향상의 이중작용으로 기초 피부체력을 튼튼하게 강화시켜 준다.
아스타리프트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아스타리프트의 온라인몰(롯데닷컴, 엘롯데)에서 제품 구매 후 배송 요청란에 아스타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의 아이디를 기재하면 된다.
당첨자 확인은 4월 중순, 아스타리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아스타리프트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젤리 아쿠아리스타와 에센스 데스티니 샘플 2종을 증정하는 등 리뉴얼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