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트루맘 프리미엄(1~3단계) 분유와 트루맘 프리미엄 후레쉬(4단계) 조제식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리미엄 후레쉬(1~3단계)와 트루맘 후레쉬(4단계)에서 초유 면역성분 slgA를 강화한 것.
트루맘 프리미엄 후레쉬는 초유 대표 면역성분인 slgA를 2배 늘리고 단백질 함량을 모유에 더 가깝게 설계했다. 또 갈락토올리고당의 함량을 늘리고 사이알릴올리고당과 갈락토실락토스 등 모유 정장성분만을 배합해 정장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이밖에 초유성분 EGF를 추가하고 DHA, 아라키돈산, 콜린, 스핑고마이엘린, 포스파티딜콜린, 포스파티딜세린, GMP, 알파락트알부민, L-아르기니, L-시스티, L-트립토판 등 아기 건강에 유익한 기능성분들의 함량을 높이거나 새롭게 추가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트루맘 후레쉬는 모유수준의 유당함유 등 처음부터 모유를 기준으로 설계된 제품”이라며 “아기가 더 쉽게 소화하고 잘 흡수시킬 수 있도록 영양설계를 정밀조정하고 기능성분을 보강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트루맘 프리미엄 후레쉬는 인공사료나 성장촉진제 등을 쓰지 않는 호주에서 자연 방목한 청정원유를 ISO, GMP, HACCP 등 엄격한 국제기준에 맞춰 생산하고 있다. 또 호주의 AQIS 품질관리와 국내 수입 시 검역관리 등을 거쳐 제품의 품질을 지키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대기업 합격자 평균 스펙은?
· 이렇게 하면 자동차 빨리 망가진다
· 기저귀 피부염 5년간 증가…“친환경 인증 따져봐야”
· 제철 만난 라면업계, '빨간 국물' 전쟁 불붙었다
· 직장인 미루기 습관 1위는? ‘헬스장 등록하고 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