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콘서트 투어 ‘WITH MISSHA’는 미샤 고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연 2회 개최되고 있다. 뷰티넷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시즌 4공연에서는 낭만적인 가을밤과 잘 어울리는 감성 듀오 ‘유리상자’와 함께 한다. 유리상자는 ‘사랑해도 될까요’ ‘신부에게’ 등 감미로운 음악을 들려주고 있어, 아름다움과 예술을 고객과 함께 공유한다는 미샤의 행사 취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는 이전 공연과는 달리 두 가지의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돼있어 눈길을 끈다. 뷰티넷 홈페이지에 공연 신청과 함께 마음을 고백하고 싶은 사연을 응모한 회원 중 지역별로 한 명을 선정해 콘서트 당일 기억에 남을만한 이벤트를 연출해준다.
또한, 콘서트 당일 공연장 로비에 준비된 상자에 간단한 사연과 신청곡을 적어 넣으면 유리상자가 직접 뽑아 사연 소개와 신청곡을 함께 불러주는 자리도 마련됐다.
유리상자와 함께하는 ‘WITH MISSHA 시즌4’ 콘서트는 지난 20일 부산에서 첫 공연을 시작했으며 앞으로 대전, 광주, 대구, 수원, 인천, 서울에서의 전국 순회 공연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일 진행된 부산공연에는 약 800여명 이상의 고객들이 참석해 뜨거운 호응을 보냈으며, 다음 공연에 대한 신청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미샤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화장품 브랜드숍 1위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기록적인 판매고는 미샤를 사랑해 주는 고객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라며,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답게, 앞으로도 문화, 예술을 함께 공유하고 내, 외적인 아름다움의 조화를 실현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감사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유리상자와 함께하는 ‘WITH MISSHA 시즌4’ 콘서트는 26일 대전, 27일 광주, 11월 3일 대구, 7일 수원, 10일 인천, 11일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다. 10월 27일 광주 공연까지는 신청이 마감되었으며, 11월 3일 대구 공연부터 참가신청이 가능한 상태이다.
전국 순회 공연에 참석하고 싶은 회원은 뷰티넷을 통해 응모 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대기업 합격자 평균 스펙은?
· 이렇게 하면 자동차 빨리 망가진다
· 기저귀 피부염 5년간 증가…“친환경 인증 따져봐야”
· 제철 만난 라면업계, '빨간 국물' 전쟁 불붙었다
· 직장인 미루기 습관 1위는? ‘헬스장 등록하고 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