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데이즈(대표 고요환)는 자사가 직접개발, 서비스하는 한일 3D 커뮤니티게임 ‘MILU Online,(이하 미루)’에서 10월 17일부터 3주간, 매주 새로운 이벤트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는 미루 게임 내 곳곳에 할로윈 하면 떠오르는 귀여운 사탕 장식과 호박 장식과 함께, 박쥐가 날아다니는 으스스한 분위기의 묘지 등도 배치하고 있어, 게임 이용자들이 할로윈 분위기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지난 해 할로윈 이벤트에서 인기가 있었던 아이템들을 게임 내의 조합시스템을 이용해 다시 획득 할 수 있어, 작년에 기회를 놓쳤던 게임이용자에게 다시 한 번 추억의 아이템을 만날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신만의 하우스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하우스 가구 아이템도 추가되었으며, 올해 할로윈의 이벤트의 한정 코스튬으로는 피에로 코스튬과, 스켈레톤 코스튬을 선보였다.
미루 온라인의 박준민 개발이사는 “할로윈 이벤트에서는 10개 이상의 코스튬과 패션 아이템, 그밖에 하우스 아이템 등을 추가해, 게임 내에서 유저들이 할로윈 의상과 아이템을 두르고, 즐겁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해보았다”며 “이번 이벤트는 3주 동안 매주 새로운 내용으로 개최되므로, 벌써부터 게임 이용자들로부터 기대의 목소리가 들려온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기간한정 닻 패키지 판매, 마법의 열쇠 증정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류동완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대상그룹 차녀, 전략기획본부로...“본격 경영 나서나”
· 커피 시장도 한류? 토종의 반격, 뜨겁다
· 유명 레스토랑 스페셜 메뉴 반값으로
· 직장인 미루기 습관 1위는? ‘헬스장 등록하고 안가’
· 스쿨푸드, 결국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