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ONO2 베이비오가 19일 서울시 은평구 불광동에 위치한 유치원을 찾아가, 갈아 만든 야채 과일 음료 2종을 제공하는 등 건강한 식습관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보령메디앙스는 야채와 과일 섭취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서울 경기지역 유치원 22곳에 ONO2 갈아 넣은 야채 과일음료를 보낼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ONO2 베이비오 갈아 넣은 야채 과일 음료는 식품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들을 위해 알레르기 식품을 첨가하지 않은 그린라인과 아이들 성장에 좋은 영양분을 강화한 레드라인으로 분리했다. 체질에 따라 아이에게 선택해 먹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야채와 과일을 적정 비율로 혼합해 당분섭취량을 줄이고 PH 농도를 높여 아이들의 치아를 보호 할 수 있도록 했다.
유치원에서 근무하는 교사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에는 색소나 설탕 등이 첨가돼 아이들의 건강 걱정을 했는데 ONO2 갈아 넣은 야채 과일 음료로 아이들이 영양분 섭취까지 쉽게 챙길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아이들의 호응이 높았다”고 전했다.
변미화 ONO2 베이비오 CM 팀장은 “아이들에게 올바를 식습관을 알리고 아이들을 쉽게 야채와 과일 섭취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을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전도연, 런던패션쇼를 사로잡다
· 올 추석도 이어질 ‘친척들 오지랖’ 피하는 4가지 방법
· 백화점·마트 판매 계란도 '최하위 품질'
· 시어머니에게 사랑받는 추석 선물은?
· 브라운 면도기 불만족 시 전액 환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