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스 액션 세트는 리젼, 커맨더를 장착할 수 있으며, 2개의 발사 가능한 미사일과 에너곤 무기가 포함됐다. 웨퍼나이져는 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 두 가지 캐릭터로 출시됐으며 로봇에서 자동차모드, 로봇에서 웨폰팝업모드, 자동차모드에서 웨폰팝업모드 등 4가지 모드로 변신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너프 다트택은 총 3종으로, 스피드스웜과 스웜파이어는 배터리 구동의 반자동 발사 기능과, 다트 연속발사 기능이 있다. 다트택 전용 져지 티셔츠 착용 시 다트가 상대방 옷에 붙게 돼 여러 명이 함께 즐기기면 더욱 재밌다. 스타터 팩은 너프 입문자를 위한 세트 구성으로, 너프 블라스터 2개, 비젼 글래스 2개, 다트택 전용 져지 티셔츠 2벌과 벨크로 다트 8개가 포함돼 있다. 다트택 전용 36 메가 리필 팩이 함께 출시 돼 보다 지속적으로 너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너프는 일반 장난감 총의 위험성을 없애고 신체활동을 유도하는 슈팅완구이며 미국에서 인기가 높다. 너프는 총알을 스펀지로 만들어 위험하지 않으며, 유럽 어린이 사용안전기준규정인 EN71을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해즈브로의 너프 다트택 시리즈와 트랜스포머 프라임 시리즈 신제품은 모든 제품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대형 마트의 완구 코너 및 토이져러스 등 완구매장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눅눅한 가을은 싫다! ‘습기’를 잡아라
· 내 아이의 스마트폰이 위험하다 “음란물 중독 예방해야”
· 김희애가 김태희에게 추천한 냉장고?!
· 12人의 병기가 온다…. 스코틀랜드 연극 ‘블랙워치’
· 굳이 줄서지 않아도… ‘온라인 베이비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