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랙스는 다가오는 9월 새 학기를 맞아 8월 10일부터 전국 13개의 핫트랙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2학기 준비도 핫트랙스에서 도와줄게’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핫트랙스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약 100여 개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프링 노트, 친환경 연필, 파일 홀더 등 2학기 준비에 필요한 학용품이 20% 할인하고, 화방용품 및 사무용품, 디자인 브랜드 제품도 20% 세일에 돌입한다. 거기에 카멜, 킹짐, 리히트랩 등 핫트랙스에서 직수입하는 브랜드 역시 동일한 할인율을 제공한다.
워터맨, 파카 등 고급 필기구 브랜드도 최대 20%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크래치 상품이나 단종된 상품들은 최대 50%까지 할인해 평소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새 학기 하면 빼놓을 수 없는 IT/디지털 상품은 2012년 상반기 베스트 상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상반기에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은 받은 이어폰, 헤드폰, 도킹스피커 및 각종 IT 액세서리를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한편 파브리아노 2주년 이벤트를 비롯해 각 브랜드마다 푸짐한 사은행사도 준비돼 있어,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핫트랙스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김홍중 핫트랙스 MD지원팀장은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2학기를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가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좋은 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산후조리원 소비자피해 급증…매년 30% 증가
· 예뻐지려다…`양악수술` 부작용 피해 급증
· 유아 환경교육 실태 열악
·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 땀에 쩔은 여름 옷, 어떻게 세탁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