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29개국 엄마들에게 호평 받은 프랑스 고급 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무브’가 7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제2회 2012 베이비키즈맘엑스포(이하 베키즈엑스포)’에 참여할 예정이다.
베이비무브의 이유식 간편 조리기 ‘베베델리스’는 유아와 성인에 이르기까지 폭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이유식, 영양죽, 유동식을 직접 조리할 수 있도록 만든 훌륭한 선두 제품이다. 또 젖병 살균 소독부터 이유식 끝나고도 아이, 성인 간식 만들기에도 좋은 제품으로 해동, 믹서, 분쇄, 젖병 살균 소독, 젖병, 이유식 데우기, 찌기, 조리, 밥 짓기 등 하나로 여러 기능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베이브무브는 이번 행사에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 상품 15%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는 물론 이유식 마스터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베락 실리콘 도마를 증정한다.
특히 친구, 이웃과 함께 이유식 마스터기를 2개 이상 구매할 시 현장가에서 1만원씩 추가로 더 할인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베키즈엑스포 홈페이지(www.babykidsm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키즈엑스포 사전등록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2일까지 가능하며 등록 시 전시회 무료입장은 물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명품 유모차, 로봇 청소기, 어린이 도서, 화장품 세트, 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뉴스팀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올 여름 샌들, 튀거나! 베이직하거나!
· 국보급 각선미 소녀시대 티파니, “플랫슈즈 신고도 매끈해!!”
· 주영훈&이윤미, ‘귀요미 붕어빵 가족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