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론코스메틱은 7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제2회 2012 베이비키즈맘엑스포’에 참가해 닥터시자르 시리즈를 선보여 관람객에게 45%~55% 특별 할인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또 세트상품 구매 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닥터시자르는 국내최초 튼살 특허를 가진 제품으로, 한번 써본 고객은 다시 찾는 제품이다. 그만큼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으로 많은 임산부들의 입소문을 탄 제품이며, 임산부뿐만 아니라 성장기에 있는 학생이나 비만여성 등 튼살로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임산부화장품 명품브랜드’로 입소문이 나 있는 상태다.
또한 국내최초로 ‘팽창선조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살이 트는 원인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에 도움을 주고 진피층에 풍부한 영양 공급 및 피부를 보호해 튼살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졌다.
특히 천연화장품과 기능성화장품의 홍수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고 있는 ‘CIZAR’는 가톨릭대학교의 교수진이 모여 9년 동안의 시간투자 속에 개발한 원료다.
자세한 내용은 베키즈엑스포 홈페이지(www.babykidsm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키즈엑스포 사전등록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2일까지 가능하며 등록 시 전시회 무료입장은 물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명품 유모차, 로봇 청소기, 어린이 도서, 화장품 세트, 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뉴스팀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올 여름 샌들, 튀거나! 베이직하거나!
· 국보급 각선미 소녀시대 티파니, “플랫슈즈 신고도 매끈해!!”
· 주영훈&이윤미, ‘귀요미 붕어빵 가족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