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유모차 브랜드 베이비조거(Baby jogger)는 스퀘어원엘에스와 국내계약을 체결, 오는 7월 10일 국내 런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베이비조거는 조깅용 유모차를 시작으로 특유의 폴딩시스템이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모차이다.
국내 런칭과 함께 스퀘어원엘에스가 선보이는 베이비조거 제품은 시티셀렉트. 시티 셀렉트는 지름 12인치의 포에버 에어(forever-Air)타이어를 사용해 지면으로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한다.
엄마 아빠의 키에 따라 3단계로 핸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뛰어난 그립감으로 흔들리지 않고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하다. 핸드브레이크의 장착으로 수월한 브레이크를 작동할 수 있다.
좌석의 포지션을 상, 하로 선택할 수 있는 기능, 4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한 시트는 아이의 요구와 성장단계에 따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발판 시트도 4단계로 조절 할 수 있어 아이의 발의 위치를 조정하여 줄 수 있으며 차양 각도 또한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시티셀렉트의 모든 천은 기계세탁이 가능하며, 바스켓이 크고 넓어 대용량의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추가 시트 장착으로 면대면, 양대면 등 다양한 조합의 2인용 유모차로 이용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또한 퀵 폴드 기술은 베이비조거만의 국제 특허 기술로 한 번의 동작으로도 유모차를 손쉽게 접을 수 있다.
스퀘어원 엘에스는 시티셀렉트 시작으로 2012년 후반기에는 시티미니, 시티미니GT, 시티베르사 등 시티시리즈의 다른 모델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제품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베이비조거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응모자의 블로그에 스크랩 후 제품 기대평과 함께 간단한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 구매후기 이벤트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다.
공식카페에서는 오는 27일부터 10일간 사전예약판매도 실시할 예정이며, 사전 예약한 회원에 한해 30%할인된 가격으로 시티셀렉트를 만나 볼 수 있다.
베이비조거 측은 "국내 런칭 후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이고 튼튼하며 효용가치가 높은 유모차를 제공해 유모차 시장에 고객만족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하며, 런칭 이벤트를 통해 유아용품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옥션, 브랜드·명품가방 최대 44% 할인
· 바캉스 다이어트, 그러다가 피부 망친다
· 아벤트코리아, “내 남편이 최고야”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