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의 존슨즈베이비가 다음 달 7일까지 우리 아이의 스트레스 지수를 진단하고 베드타임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고백타임, 베드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아도 어른처럼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사실과 함께 엄마들도 잘 몰랐던 아이 스트레스의 다양한 원인과 증상을 이해하도록 돕고자 기획되었다.
존슨즈베이비 홈페이지에서 유아 스트레스의 심각성을 진단해볼 수 있는 15가지 문항에 따라 아이가 실제 겪고 있는 스트레스 징후를 체크하면 되며, 생후 18개월부터 7세까지의 자녀가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씩 총 100명에게 유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베드타임 정품 2종(바스, 로션)을 증정한다.
제품 체험기간 동안 아이 스트레스의 개선효과를 블로그에 후기로 남기는 모든 참여자에게는 베드타임 정품 2종(오일, 포밍워시 각 2개씩)을, 우수 고백맘(mom)으로 선정되는 3인에게는 위니아 에어워셔 플라즈마 또는 CJ 상품권 20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이종하 과장은 “불규칙한 수유나 새로운 친구 등 사소한 일도 아이에게는 스트레스가 될 수 있으며, 한창 발달할 유아기에 받는 스트레스는 정서불안, 발달장애 등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며 “평소 그냥 지나쳤던 아이의 스트레스 신호를 이해하고 마사지 등 올바른 방법으로 유아 스트레스를 해소해줌으로써 아이가 엄마와 더욱 가까워지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존슨즈베이비 베드타임 라인은 수년간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릴렉싱 효과가 탁월한 수딩 아로마 향과 자스민 꽃 에센스 성분을 최적의 상태로 블렌딩한 내추럴 캄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아기의 긴장감과 불안을 완화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해준다.
뇌파계(EEG) 검사를 실시해 뇌의 반응을 관찰한 결과 특허 받은 베드타임만의 향은 명상과 같은 편안한 상태일 때 나타나는 뇌파인 알파(α)파의 변화를 촉진시켜 차분하고 편안한 기분을 돕는 것으로 밝혀졌다.
실제 존슨즈베이비가 세계적인 수면학 권위자인 조디 민델 박사와 공동으로 베드타임 제품의 효과를 연구한 결과 매일 저녁 베드타임 제품(바스&로션)으로 샤워 및 마사지한 아기들은 2주 후 잠들기까지의 시간이 37%, 밤에 깨어있는 시간이 49% 줄어들며 수면 상태가 오래 지속되었다. 또한 엄마들의 정신적 긴장과 피로감도 각각 55%, 59%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코스메슈티컬] 차앤박 VS 닥터자르트
· ‘넝쿨당’ 김남주, 스타일리시한 패션 비결은?
· 지현우, 유인나의 ‘인현왕후의 남자’ 다시본다
· 여름간식, 입맛 따라 만들어 먹는 DIY상품 인기
· 애니데이, 여성들의 여름 위한 ‘333클래스’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