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영·유아 영어놀이 프로그램 베이비리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8일(월)까지 자녀의 웃는 사진을 자랑하는 ‘우리 아이 웃음 가득’ 이벤트를 실시하고 독자 모델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우리 아이 웃음 가득’ 이벤트는 마음에 드는 아이의 사진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베이비리그의 TV CF처럼 환하게 웃는 자녀의 사진을 홈페이지(//mayevent.ebabyleague.com)에 등록해 자랑하면 추천수를 가장 많이 받은 사진 속 주인공이 제1회 독자모델로 뽑혀 베이비리그 지면광고 및 홈페이지에 소개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참가자에게 영·유아 건강검진 선불카드 지원금 20만원권(3명), 외식상품권 5만원권(5명)을 제공하며, 선착순 2,500명에게 교재 1권, CD 1개, DVD 1개로 구성된 베이비리그 체험세트를 방문 전달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8일(금)에 있다.
튼튼영어 관계자는 “이번 ‘우리 아이 웃음 가득’ 이벤트를 통해 자녀의 예쁘고 멋진 모습도 마음껏 자랑하고 독자모델에 지원해보는 뜻 깊은 추억도 만들길 바란다”며 “독자모델로 뽑히지 않더라도 가정의 달에 유용하게 사용하거나 선물할 수 있는 건강검진지원금, 외식상품권, 베이비리그 체험세트 등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베이비리그는 ‘우리 가족 행복 듬뿍’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베이비리그 풀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단어그림카드 125종, 리틀드래곤 핸드퍼펫, 리틀드래곤 CD케이스, 베이비리그 브로마이드 2종, 베이비리그 홈스쿨링 활동자료 1종으로 구성된 가정의 달 한정판 선물꾸러미를 제공한다. 또한 예약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을 위한 파리바게뜨 5천원 기프티쇼도 준비되어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운동화] 컨버스 VS 뉴발란스
· 주부 공략 요금제 ‘뚜레쥬르33’ 나왔다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변비가 자궁을 병들게 한다
· 여중생, 남학생보다 휴대전화 ‘집착’심해
· [기자의 눈] 비싼 스타벅스의 꼼수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