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 기업 해즈브로는 다양한 체험과 경품이 준비되어있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포츠 액션 토이 너프, 슈팅 챔피언쉽 개최
해즈브로의 스포츠 액션 토이 브랜드 너프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산 아이파크몰 이벤트 광장에서 너프 슈팅 챔피언쉽을 개최한다.
지역 예선전 우승자 및 당일 아이파크몰 방문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챔피언쉽은 너프로 과녁을 명중해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참가자를 선발, 노트북 (1등), 아이패드 (2등), 플레이스테이션 (3등)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미국에서는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국민 장난감’으로 인기가 높은 너프는 장난감 총의 대명사로 총알이 스펀지로 되어있어 안전할 뿐 아니라 아이들에게 조직력, 단결력, 창의력을 함양시켜주는 스포츠액션 장난감이다.
▲영화 어벤져스 개봉 기념 풍성한 선물
또한 해즈브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언맨, 헐크, 토르 등 슈퍼히어로가 총출동하는 블록버스터 영화 어벤져스 개봉(26일)을 기념해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완구로 출시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토이저러스, 홈플러스 등 주요 할인점에서 푸짐한 증정 행사를 개최하며, 토이저러스에서는 구매 고객 중 점포당 선착순 100명에게 어벤져스 영화티켓을 증정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서도 아디다스 어벤져스 운동화, 티셔츠, 문구세트를 증정한다. 홈플러스 역시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트랜스포머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해즈브로의 대표적인 완구 브랜드 트랜스포머는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전국 할인점 및 완구 매장에서 트랜스포머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매직알림장과 트랜스포머 캐릭터 스티커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영화로도 유명한 트랜스포머는 TV애니메이션 시리즈 트랜스포머 프라임으로 재탄생 해 현재 EBS, 챔프, 애니박스, 애니원 채널에서 방영 중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10억이상은 돼야 부자소릴 듣지”
· 인기 어린이 완구 1400종 최대 50% 할인
· 5월 가정의 달, 나이 대별 선물 고르는 노하우 공개
· 아이가 아플 때, 워킹맘의 선택은?
· 영화 ‘백설공주’ 키스를 기다리는 연약한 공주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