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올해 개막하는 제7회 부산국제어린이 영화제 어린이 제작 영화 섹션 출품작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 어린이제작 영화섹션은 “레디~액션!”이라는 이름으로 어린이들의 순수한 마음과 자유로운 상상력이 담긴 영화를 소개하는 유일한 경쟁부문이다.
출품자격은 6세~16세의 어린이 및 청소년이 직접 연출, 출연 및 제작한 영화로, 2011년 또는 2012년에 제작한 단편영화여야 한다. 주제 및 형식에는 제한이 없다.
출품방법은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되어 있으며 규정에 따라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 조직위원회로 출품작 사본 DVD를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6월 10일까지이며 결과는 6월 18일 오전 10시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출품작 중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 기간에 상영될 본선20편은 Asia KFKF 어린이 집행위원들과 영화제 프로그래머의 예선심사를 걸쳐 선정된다. 또 본선 20편 중 어린이 집행위원들과 지난해 레디액션 수상자로 구성된 어린이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 6편을 선정하게 된다.
시상식은 7월 24일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 폐막식 무대에서 열리며, 수상작품과 수상팀에게는 해외 어린이 및 청소년 영화제에 출품과 참여의 기회가 제공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홈플러스 PB 과자서 세균 초과 검출
· 2012여수엑스포로 떠나는 1박 2일 가족여행
· 패션왕 신세경, 가슴 하트라인 노출 드레스 “아찔해!”
· 멘토 삼고 싶은 훌륭한 워킹맘 찾습니다
· LG전자, 온라인 사이트 '김태희닷컴'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