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자이저 코리아는 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1일까지 ‘포지티브 에너지 장난감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장난감 기부 캠페인은 긍정 에너지로 세상을 밝히려는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 ‘댓츠 포지티브 에너지(that’s positivenergy)’의 일환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마련했다.
장난감은 에너자이저 홈페이지(www.energizer.co.kr)와 공식 모바일 웹(m.energizer.co.kr)에 게재된 주소로 우편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모아진 장난감은 에너자이저에서 세척·수리·소독 과정을 거친 후 건전지를 삽입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 ‘희망 장난감 도서관’에 전달된다.
아름다운 행사 동참을 기념할 수 있도록, 장난감 기부자 중 신청자에 한해서 자녀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 자녀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버리는 장난감이 없어도 기부금 적립으로 에너자이저의 나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에너자이저 제품 구매 후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제품 당 500원씩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총 금액은 장난감과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장난감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아동교육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에너자이저 코리아 채홍 대표는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5월, 가족뿐만 아니라 이웃과도 사랑을 나누어 세상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고자 장난감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캠페인을 통해 자녀들과 함께 온 가족이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특별한 내 아이를 위한 골드키즈 시장이 뜬다!
· 식품첨가물이 필요한 이유는?
· 아기전용 목장, 직접 눈으로 확인하세요
· ‘연아 아이스 쇼’ 보고 싶다면 응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