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카’는 아이스크림으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행복 나눔을 실천하는 배스킨라빈스의 컨셉카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29일, ‘핑크카(Pink Car)’와 함께 경상남도 산청 ‘지리산 고등학교’와 고성의 아동양육시설 ‘보리수동산’을 방문, 아이스크림 파티를 열어 아이들의 꿈을 응원했다.
이번 핑크카 방문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baskinrobbins.kr)으로 사연을 신청 받아 핑크카와 배스킨라빈스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한 것으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며 아이스크림 파티를 열어주는 연중 캠페인 ‘2012년 ‘행복을 나누는 핑크카’ 일환으로 진행됐다.
응모사연 127건 중 “힘든 환경에도 불구하고 후원자들의 지원을 통해 꿈을 잃지 않고 열심히 공부 하고 있다”며 “받은 사랑을 베풀기 위해 전교생이 정기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현장에 핑크카가 방문해 응원해주세요”라는 지리산 고등학교 2학년 조예랑(17세) 양의 사연이 선정됐다.
29일 배스킨라빈스 임직원들은 지리산 고등학교 학생들이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신천초등학교를 방문, 평소 아이스크림을 접하기 어려웠던 학생들과 주민들에게 아이스크림 파티를 열어주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이와 함께 장애인·노인복지시설 ‘성심원’과 마을 경로당에도 아이스크림을 지원하며 학생들의 따뜻한 활동을 응원했다.
또한 “경남 고성군의 아동양육시설 보리수동산에 핑크카가 출동해 아이들에게 행복을 전해주세요”라는 배스킨라빈스 진해자은점 점주의 사연도 채택돼 진해자은 가맹점주와 배스킨라빈스 임직원 20명이 ‘핑크카’와 함께 해당 지역을 방문했다.
'보리수동산'은 경남지역 아동양육시설 가운데 유일한 불교시설로, 30여 년 전부터 승욱스님이 옥천사 청련암에 머무르며 아이들을 하나 둘 품에 거두어들인 것을 시작으로 2003년 설립된 아동양육시설이다.
핑크카는 배스킨라빈스 진해자은점 가맹점주와 함께 아이스크림 케이크 생일파티 및 핑크카 블럭, 동화책 등을 선물하며 아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방문을 시작으로 4월 전라남도 고흥과 목포를 방문하는 등 매달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2012 행복을 나누는 핑크카’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올 한 해, 고객들과 점주들의 다양한 사연 신청을 받아 더 많은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핑크카가 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vs 애슐리
· 양돈협회 돼지고기 공급 중단, ‘무관세로 뿔났다’
· 워킹맘도 전업맘과 친해지고 싶어요!
· 경기맘 D라인 패션쇼 참가 ‘임산부 모델’ 모집
· '새봄맞이 직거래장터' 전국 확대 개장
· 차인표 효과? 기부 문화 바람이 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