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수유가리개로 유명한 베베오레의 릴은 지난해 런칭한 출산용품 컬렉션으로, 생후 1년 전후 아기들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베베오레 릴의 가장 큰 특징은 소재. 섬세하고 조밀한 실 보풀이 일어나도록 기모한 소프트 벨루어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보온성을 동시에 높였다.
▲릴 에브리데이 럭셔리 블랭킷
소프트 벨루어 원단을 블랭킷 양면에 사용해 앞뒷면 동시에 부드럽고 가벼운 촉감을 느낄 수 있어 아기의 여린 피부에 안성맞춤이다.
보온성을 높여 외출 시 겉싸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기로 세탁해도 부드러움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릴 4 in 1 턱받이
릴 4 in 1 턱받이는 아기의 배까지 덮는 큰 사이즈로 4면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앞뒷면 모두 순면 소재라 아기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턱받이 부분을 두 겹으로 제작해 이유식이나 침 등의 요소들로 인해 옷이 젖는 것을 막아준다. 내장된 자석을 이용해 세탁이 편리하며 한번 세탁 후 앞뒤로 최대 4번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릴 베이비 후드타월
릴 베이비 후드타월은 후드가 달려 있어 아기들이 쉽게 걸치고 다닐 수 있다. 충분한 두께를 지녀 젖은 아기 몸을 빨리 닦아낼 수 있으며 컬러풀한 패턴으로 패셔너블한 효과도 더한다.
베베오레 국내 공식수입원인 이도컴퍼니티앤디 측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아기용품인 만큼, 넉넉한 사이즈와 보온성으로 야외 및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며 “가격보다 기능, 디자인, 품질을 중시하는 부모들의 니즈를 잘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베베오레 릴의 각 제품들은 현대백화점 디어스 베이비 매장과 토이앤맘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주요 온라인 대형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10명 중 8명, ‘어린이집 CCTV 설치 원해’
· 봄철 뾰루지에 대처하는 클렌징 방법
· 무제한 데이터로밍, 24시간 꽉 채워 쓰세요!
· 어린이집 이용, 이제는 맞벌이 부모부터
· 남은 와인, ‘이젠 버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