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2일 오전 11시 서울스퀘어 3층에서 자사 로봇청소기인 ‘로보킹’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아이 육아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LG전자 측은 “로보킹 주요 고객 니즈를 분석한 결과 영유아 자녀를 둔 취업주부들의 최대 고민 중 하나가 육아 문제”였다며,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주부들에게 로보킹 사용으로 얻게 된 여유 시간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진정한 고객 서비스를 실천하고자 하는 LG전자의 작은 소망이 담긴 행사”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이 날 행사는 계획된 총 4회의 육아 클래스 중 첫 번째 행사로써 취업주부 약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육아 분야 전문가인 소아정신과전문의 서천석 박사를 강사로 초빙해 ‘아이와 함께 자라는 부모’라는 주제로 강좌가 진행됐다.
서천석 박사는 강좌에서 “육아는 결국 자신에 대한 투자이기 때문에 아이를 통해 무언가 보상받기를 원한다면, 결국 부모도 아이도 행복감을 느끼지 못하게 된다”며 부모의 내리사랑을 강조했다. 덧붙여, 아이를 잘 키우는 방법으로 ‘부모가 성숙한 사람이 되는 것’과 ‘아이가 부모를 좋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강좌에 참석한 주부 박소영 씨는 “직장과 가사일을 병행하면서 양육까지 완벽히 해 낸다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해 아이 교육에 대한 고민을 항상 해왔는데, 이번 강좌를 통해 그러한 갈증을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었다”며 “평소 내 아이에 대해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을 되돌아 보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LG 로보킹 ‘우리아이 육아 클래스’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3주에 걸쳐 매주 1회씩 총 3회에 걸쳐 강남권, 여의도권, 광화문&종로권 등지에서 진행한다.
2011년 이후 로보킹 구입 고객이라면,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와 LG전자 청소기 홈페이지(cyking.lge.co.kr) 통해 2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지역당 각 10명씩 선발, 일인당 초대권 두 매씩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밀폐용기] 락앤락 vs 글라스락
· 제사 때문에 시댁과 갈등? 이렇게 푸세요
· 봄에는 면역력 올리는 ‘옐로우 푸드’ 드세요
· 서태지, 살아있는 전설이 되다
· 스마트폰으로 신용카드 업무 다 할수 있어요
· 습식 공기청정기, 사용 안할 땐 비워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