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복 브랜드 아가방이 15일부터 새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연다.
2012년 신상품은 20%, 이월상품은 최대 30%까지 할인판매하며 카시트와 유모차 할인 행사는 각각 3월 말, 4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유모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목 베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아가방의 대표 유모차 라인인 체이스 유모차는 20% 할인된 가격인 44만 8천원에, 델핀 카시트는 33만 6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가방 체이스 유모차는 핸들높이와 등판각도를 각각 3단계로 조절 가능해 신생아부터 5세 유아까지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핸들 전환 기능으로 아기와 얼굴을 마주하기 편리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이너시트와 안전가드 및 대용량 수납바구니로 제품의 실용성을 더한 제품이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앞바퀴에는 잠금 기능, 뒷바퀴에는 원터치 브레이크가 설치되어 있어 운행시 사고 위험을 방지할 수 있다.
델핀 카시트는 등판 각도를 4단계까지 조절 가능해 7세 유아까지 사용 가능하다. 머리베개와 목 보호대를 추가 장착해 영아를 안정적으로 보호해주며, 이너시트는 오가닉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김영일 아가방앤컴퍼니 홍보팀장은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행사로 최고의 고객감동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남편에게 사랑받는 워킹맘 되려면?
· 봄의 여왕 ‘딸기’의 유혹이 시작됐다
· 직장인 79%, 회사에 히틀러 같은 ‘독재자’ 있다
· ‘해품달’ 한가인, 김유정 “드라마의 인연이 CF로”
· 톡톡 튀는 내 차 관리요령 '봄 나들이 준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