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SNG ‘타이니팜’의 ‘봄맞이 업데이트’를 27일에 실시했다고 전했다.
‘타이니팜’은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귀여운 동물 울음소리, 움직임이 돋보이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으로, 3월을 앞두고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해 농장에 새로운 봄의 기운을 더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 눈 내린 농장 풍경에서 푸른 초원을 배경으로 한 농장으로 새롭게 단장해 봄의 기운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작물 경작의 계절을 맞아 게임 내에 작물 구매 가격을 20% 할인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타이니팜’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국내 오픈마켓 모두에서 무료로 서비스되며, 단순한 조작법과 귀여운 그래픽의 강점을 내세우며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지인의 농장방문, 선물 보내기, 비밀글 남기기 등 다양한 소셜 기능을 강화하고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유저들이 지루함 없이 지속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지원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출시를 앞두고 있는 SNG ‘매직트리’와 ‘아쿠아스토리’의 영상 및 게임에 대한 정보를 선 공개하며 2012년 상반기부터 본격화 되고 있는 컴투스 SNG 사업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드디어 베일 벗은 ‘조선의 왕’..이병헌 스틸 공개
· 우리 축산물 최고 요리사에 도전하세요
· 3월엔 봄철 입맛 잡으러 맛기행이다!
· 다낭성난소증후군으로 인한 불임, 자궁 건강부터 되찾자!
· 김수현-전지현-김혜수 주연 ‘도둑들’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