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신작 성인액션게임(MORPG) ‘블러디헌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지난 2월 9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블러디헌터’는 화려한 스킬과 액션성을 강조한 성인액션 게임으로 현재까지 총 가입자수 16만 명을 기록하고 플레이타임 또한 성인게임으로는 드물게 200분을 넘어서는 등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특히 ‘옥수역 귀신’의 호랑작가가 그려 화제가 된 웹툰 '블러디헌터'는 ‘스릴러 웹툰의 지존’, ‘액션 강자’ 등의 수식어가 붙으며 조회수 7만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와 같은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블러디헌터’는 공개 서비스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액트7: 잃어버린 거리’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액트7: 잃어버린 거리’는 서쪽항구에 새롭게 추가된 지역으로 암흑가, 중심가, 고가도로, 숨겨진 거리, 잃어버린 거리까지 총 5개 던전을 포함하고 있다.
해당 던전은 46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고레벨 던전으로 '스모커'와 '아이언맨' 등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해 이용자들과의 한판 승부를 기다리고 있다.
이와 함께 ‘마로 상점’이 오픈 된다. 게임 속에서 획득 가능한 마로는 캐시와 동일한 가치를 지닌 게임 화폐로, 이용자는 마로 상점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레벨 제한도 풀린다. 최고레벨을 기존 46레벨에서 51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이에 걸맞는 신규 아이템과 스킬 등을 추가해 한층 강력하고 다채로워진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공개서비스 시작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업데이트인 만큼 이용자 편의를 위해 보다 많은 내용을 담아 신속하게 준비했다”며 "상승 분위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매달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해 이용자의 요구사항과 기대치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업적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손쉽게 달성되는 이번 이벤트는 던전 플레이 횟수 및 게임 접속 시간 경과에 따라 마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블러디헌터」는 향후 최근 인기를 누리고 있는 AOS(Aeon of strife) 장르의 신개념 전장 시스템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초반 인기몰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전자레인지 우측 전자파 가장 높아···거리 두고 써야
· 임산부가 주의해야 할 임신중독증과 심한 입덧
· [식품 라이벌시대 ②햄버거] 맥도날드 vs 롯데리아
· ‘강제휴무’ 웬 말이냐, 대형마트 온라인몰에 사활
· 마릴린 먼로-비비안 리 쌍둥이처럼 닮은 평행이론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