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브랜드 전문회사 위시컴퍼니는 세상에서 가장 순한 유아용 화장품이란 콘셉트로 제작된 유아용 화장품 브랜드 쇼핑몰 버블봉봉닷컴(www.bubblebonbon.com)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첫 판매 제품은 ‘버블봉봉 바디로션’과 ‘버블봉봉 바디워시’이다. ‘버블봉봉’은 유아에게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제작됐다. 무알콜, 무색소, 무광물성원, 무방부제, 무벤조페논 등의 원칙을 고수하며 유아에게 줄 수 있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어린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버블봉봉 바디로션’에는 열두 가지 새싹 추출물을 사용해 보습과 영양공급, 미세한 각질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24가지 약재의 유효성분을 특수한 방법으로 추출해낸 특허성분 아토벡스를 사용하여 피부 개선 기능을 높였다. 또한, 에코서트에서 인증한 유기농아르간 오일을 함유하여 건조한 유아 피부에 충분한 영향을 공급해 준다.
‘버블봉봉 바디워시’에는 코코넛과 사탕수수 그리고 올리브오일로 만들어진 순도 100% 천연 계면활성제인 코나코파를 사용했다. 바디워시 제품 사용 시 아이들의 눈에 들어가거나 입에 닿아도 불쾌감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위시컴퍼니의 관계자는 “많은 테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제품임을 확신하고 국내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국내외 유아용 화장품 시장에서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엄마품 온종일 돌봄교실' 3월부터 1천700개로 확대 운영
· 혈압, 반드시 양팔 모두 재야
· ‘범죄와의 전쟁’ 배우들의 기막힌 인물관계도
· 스마트한 소재별 관리로 부츠 10년 신기 도전!
· 봄 대청소, 베이킹 소다만 있으면 ‘말끔’
· 산후조리원 부가세 면세... “10만원 정도 낮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