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트베이직의 레저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엘케이스포츠가 고급스럽고 가벼운 소재와 다양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까지 겸비한 신학기 초등생용 가방 출시를 기념해 30~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인 초등생용 가방은 전면 포켓의 심플한 사자 그래픽과 볼륨감이 가미된 사이드 퀼팅이 포인트인 남아용 가방,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강조한 에나멜 원단에 하트 와펜을 부착해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여아용 가방, 고급스러운 원단에 세련된 체크패턴으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 프리스티지형 남•여 공용 가방으로 구성됐다.
특히 남•녀 공용 스타일은 아이비리그의 고급스러움을 연상시키는 방패와펜으로 스타일을 더했다. 세일가격은 품목에 따라 4만5천원~5만9천원이며 신발주머니는 별도 구성으로 1만5천원이다.
세일 품목 및 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대리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엘케이스포츠 조성규 이사는 “최근 고가의 학생 용품이 유행해 가계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디자인과 품질, 가격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가가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이용해 새 학기를 맞는 학생들에게 엘케이스포츠 학생가방으로 축하의 마음을 전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케이스포츠는 초등생 가방과 함께 트렌디한 디자인과 가벼운 폴리에스터 소재를 적용한 중고생 가방(후드형, 지퍼형)을 함께 출시했다.
후드형의 경우 지퍼 부분에 비비드한 컬러로 발랄한 개성을 더하고 바닥에는 오래 사용해도 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해 견고함을 강조했다. 지퍼형은 다양한 포켓을 적절히 배치해 디자인적 요소를 강조하고 활용도를 높였다. 가격은 모두 5만9천원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직장인 과반수, 올해 희망연봉 동결 예상
· ‘깜찍’ 최강희 vs ‘시크’ 황정음, 같은 선글라스 다른 느낌
· 가슴 큰 여성, 당뇨병 발병 위험 3배
· ‘푹 쉬면 괜찮다’는 생각은 금물, ‘주름’ 제대로 관리하자
· 중구, 서울 25개 구 중 평균 권리금 가장 높아
· 지저분한 가스레인지 청소, 이렇게 하면 ‘깨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