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이 올 여름 영어공부를 계획한 수강생들에게 최대 17% 수강료 할인 및 마일리지 적립의 기회를 제공한다.
7월 9일까지 진행되는 썸머 특별 이벤트는 7월과 8월 동시 등록생에게 수강료를 최대 17% 할인해주는 동시에 마일리지도 최대 6%까지 적립해주는 수강생 지원 이벤트다.
전국의 YBM어학원에서 7월과 8월을 동시등록하면, 5%의 기본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등록과 특별할인 시간대 할인에 참여하면 최대 17%의 수강료까지 할인된다.
더불어 개강일전에 등록하거나 인터넷 뱅킹 등 다양한 마일리지 혜택까지 챙기면 전국 YBM어학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도 최대 6%까지 적립된다.
또한, 온라인으로 등록시에는 OK캐쉬백 1천 점을 특별 적립해주는 알찬 혜택도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매달 수강생이 놓치지 말아야 할 문화 이벤트도 계속된다.
YBM어학원은 매월 말 홈페이지 내 문화충전 이벤트에 응모하는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번 달 문화충전 이벤트는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예매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휴학생들의 영어학습 장려를 위해 수강료를 10% 할인해주는 ‘휴학생 할인 이벤트’도 연중 계속 운영하고 있다.
YBM어학원 홍보마케팅팀 차경심 팀장은 “여름방학 및 휴가를 반납하고 영어학습에 매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YBM어학원이 야심차게 수강료 지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YBM이 준비한 혜택을 통해 뜨거운 더위를 이기고 학습 목표를 성공적으로 이루는 알찬 여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YBM어학원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하지원, 한국 여배우 중 근육량 최고!
· 레이디 제인 ‘조련퀸’ 등극 ‘쌈디를 매너남으로 훈육’
· 빗속에서도 사랑스럽게, 여성미 강조한 ‘레인코트’
· 김청, ‘사랑과 야망’ 출연당시 왕따 당한 경험 고백
· ‘2억2천만원’, 신종사기 국제우편 괴엽서 출현
· 여성 건강, 월경상태와 자궁건강에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