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교육전문기업 스픽케어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학습자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국내 최대 1:1 미국인 전화영어 ‘스픽케어’는 7월 19일까지 수강 신청하는 모든 회원 중 1명을 선정, 아이패드2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매일 한 명씩 추첨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커피빈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픽케어에서 운영 중인 리얼리티 영어 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 역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31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패키지 구매고객 모두에게 스피킹맥스 5,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3가지 스피킹맥스 패키지를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학습자들의 지속적인 학습을 위해 ‘성공패키지 90’, ‘성공패키지 150’, ‘완성패키지 180’등 다양한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자가 학습이 가능케 했다.
스피킹맥스는 뉴욕, 하버드, MIT 등 미국의 주요도시에서 3년간 직접 촬영한 영상 콘텐츠로 ‘생생한 진짜 미국 영어’를 배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성우에 의존한 기존 영어 학습과는 달리 약 380명에 달하는 미국 현지인들의 영상을 통해 지역, 문화적 특색, 인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상체험’이 가능해 언어를 뛰어 넘어 다양한 정보를 아울러 경험할 수 있어 인기다.
스픽케어 심여린 대표는 “스픽케어는 수강 후 만족도 98점 및 재수강비율이 81%에 이르는 등 일반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스피킹맥스 역시 런칭 이후 단기간만에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데뷔를 마쳤다”며 “자가 학습자가 늘어나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사랑에 보답하고 즐거운 학습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하지원, 한국 여배우 중 근육량 최고!
· 레이디 제인 ‘조련퀸’ 등극 ‘쌈디를 매너남으로 훈육’
· 빗속에서도 사랑스럽게, 여성미 강조한 ‘레인코트’
· 김청, ‘사랑과 야망’ 출연당시 왕따 당한 경험 고백
· ‘2억2천만원’, 신종사기 국제우편 괴엽서 출현
· 여성 건강, 월경상태와 자궁건강에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