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2회째를 맞는 영어 골든벨 이벤트는 원어민 선생님이 직접 퀴즈를 내고 참가자가 영어로 답하는 퀴즈 이벤트로, TV 프로그램 ‘도전 골든벨’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파고다 신촌학원 7월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오는 23일부터 7월 12일까지 파고다 신촌학원 응모함 또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수강생들이 참여하게 된다.
서바이벌 퀴즈 대회인 만큼 반전의 묘미를 살리기 위한 패자부활전도 2회 진행된다.
또 퀴즈 중간에 원어민 선생님이 한국어로 출제하는 깜짝 퀴즈도 준비돼 있다.
1등 수상자에게는 오션월드 이용권 2매와 파고다 수강상품권 10만 원 권을 증정한다.
2등은 오션월드 이용권 2매, 3등은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매가 돌아갈 예정이다.
또 돌발퀴즈 참여자 10명에게는 커피상품권 5천 원 권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지퍼파일을 증정한다.
파고다 신촌학원 박은선 원장은 “지난해 치뤄진 첫 골든벨 이벤트에서 보여준 학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다시 한 번 개최하게 됐다”며 “여러 분야에서 치뤄지는 서바이벌 오디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서바이벌 영어 퀴즈라는 독특한 도전이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영어 학습 의욕을 높여 주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유아인, 이미숙에게 ‘25세이상 파격 멜로’ 찍고 싶다고 고백
· 2~30대 직장인 10명 중 8명 이상,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껴
· 엄정화, 미모의 여동생 공개 ‘우월한 집안이네!’
· 장마철의 복병 무좀, 그 대책은?
· 유세윤의 UV, MBC 8시 뉴스 출연 ‘빵터지는 이태원 프리덤’
· 비키니 입고 싶지?‘바나나다이어트’가 답이야